엘지 U+ [PASS신용관리] 조회한 신용정보는 저장하나요?

유플러스 [PASS신용관리] 조회한 신용정보는 저장하나요?
조회된 신용정보는 저장하지 않고 PASS 앱 종료 시 삭제됩니다.



유플러스 [PASS부동산지키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되나요?
무료서비스 해지는 PASS 앱에서만 가능하며, 유료서비스 해지는 PASS 앱 및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에서 가능합니다.
PASS 앱 실행 후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부동산지키미] → [PASS부동산지키미 (무료)동의 철회]를 눌러주세요.




유플러스 [원넘버_공통] 휴대폰과 워치의 통신사가 다른데,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원넘버 서비스는 휴대폰과 워치 모두 유플러스 서비스에 가입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건강지키미] 어떤 서비스인가요?

가입한 보험내역 및 월 납입금액, 보장금액, 휴면보험금과 청구 가능 보험금 등의 보험정보와 최근 진료 및 의료비 내역, 투약 정보 등의 건강정보를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원넘버_애플워치] 아이폰이 꺼져 있거나 아이폰과 워치가 멀리 떨어져 있으면 애플워치로 전화 및 문자메시지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이폰과 애플워치의 블루투스 연결을 해제해야 합니다.
아이폰의 [설정] → [Bluetooth]에서 블루투스를 끄면, 정상적으로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PASS신용관리] 신용정보 푸시 알람 설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PASS 앱 사이드 메뉴>설정>부가서비스설정>PASS신용관리>푸시설정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가입 시 워치로 인증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과 워치가 블루투스로 연결되어 있으면 워치로 인증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원넘버 서비스 가입 전, 블루투스 연결을 해제해 주세요.





유플러스 [원넘버_공통] 휴대폰과 워치 명의자가 달라도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원넘버 서비스는 같은 명의자의 기기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예시: 개인-개인, 개인사업자-개인사업자, 법인-법인)




유플러스 [원넘버_애플워치] 원넘버 수신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원넘버 수신방법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애플워치는 ‘휴대폰 및 워치’ 동시 수신방법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유플러스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