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적용 시 휴대폰 가격만큼 100 % 무료 보상해 주나요?
최대 보상한도가 정해져 있으며, 휴대폰 출고가격에 따라 최대 보상한도를 초과할 경우 초과금액을 추가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보상한도 금액은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서비스 안내 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상 혜택
→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media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보험료는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나요?
LG U+ 과 KB손해보험사 간의 보험 계약이며, 고객님은 LG U+ 를 통해 간접적으로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므로 세금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으로 보상 받은 단말기로 다시 보험에 가입할 수 있나요?
보상 받은 단말기로도 다시 보험에 가입할 수 있으며, 신규 가입 시 가입되는 절차와 마찬가지로 다시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됩니다.
단, 분실 및 도난으로 단말기 보상을 총 2회 받은 경우 마지막 보상일로부터 1년 간 가입되지 않습니다.
(보상 횟수는 명의자 기준)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제가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에 가입이 되어있는지 확인할 수 있나요?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가입 여부는 고객센터 앱 또는 홈페이지의 가입된 부가서비스 경로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조회: http://cv.uplus.kr/17.html
▶ LG U+ 홈페이지 바로가기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조회: https://www.lguplus.com/mypage/sub-service/mobile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보상 시 단말기가 아닌 현금으로 보상 받을 수 있나요?
분실 및 도난은 현금으로 보상되지 않습니다.
분실 및 도난 보상 시 최초 서비스에 가입된 단말기와 동일 모델로만 보상 받는 것이 원칙이며, 파손에 한해 수리비를 현금으로 보상됩니다.
유플러스 [Apple Music] Apple Music(스트리밍+DRM다운로드) 가입 및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Apple Music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앱, 대리점을 통해 가입 및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가입 및 해지하기
- 바로 가기 ☞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media/LRZ0003093
▶ 고객센터 앱에서 가입 및 해지하기 (부가서비스 > 미디어 > 뮤직)
- 바로 가기 ☞ http://cv.uplus.kr/26.html
출처 유플러스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최대 보상한도가 정해져 있으며, 휴대폰 출고가격에 따라 최대 보상한도를 초과할 경우 초과금액을 추가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보상한도 금액은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서비스 안내 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상 혜택
→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media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보험료는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나요?
LG U+ 과 KB손해보험사 간의 보험 계약이며, 고객님은 LG U+ 를 통해 간접적으로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므로 세금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으로 보상 받은 단말기로 다시 보험에 가입할 수 있나요?
보상 받은 단말기로도 다시 보험에 가입할 수 있으며, 신규 가입 시 가입되는 절차와 마찬가지로 다시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됩니다.
단, 분실 및 도난으로 단말기 보상을 총 2회 받은 경우 마지막 보상일로부터 1년 간 가입되지 않습니다.
(보상 횟수는 명의자 기준)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제가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에 가입이 되어있는지 확인할 수 있나요?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가입 여부는 고객센터 앱 또는 홈페이지의 가입된 부가서비스 경로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조회: http://cv.uplus.kr/17.html
▶ LG U+ 홈페이지 바로가기
→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조회: https://www.lguplus.com/mypage/sub-service/mobile
유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보상 시 단말기가 아닌 현금으로 보상 받을 수 있나요?
분실 및 도난은 현금으로 보상되지 않습니다.
분실 및 도난 보상 시 최초 서비스에 가입된 단말기와 동일 모델로만 보상 받는 것이 원칙이며, 파손에 한해 수리비를 현금으로 보상됩니다.
유플러스 [Apple Music] Apple Music(스트리밍+DRM다운로드) 가입 및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Apple Music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앱, 대리점을 통해 가입 및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가입 및 해지하기
- 바로 가기 ☞ https://www.lguplus.com/plan/addon/addon-media/LRZ0003093
▶ 고객센터 앱에서 가입 및 해지하기 (부가서비스 > 미디어 > 뮤직)
- 바로 가기 ☞ http://cv.uplus.kr/26.html
출처 유플러스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