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뮤직] 스마트폰 다운로드+음악감상 상품을 해지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무제한음악감상+스마트폰다운로드
U+고객센터를 통해 해지 가능합니다.
엘지 [U+모바일tv] 이용 중에 갑자기 로그아웃되었어요. 다시 로그인을 시도하는데, 실패 메시지만 나타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U+모바일 고객이 이용요금을 미납했을 경우, U+모바일tv 계정이 자동으로 정지됩니다.
계정이 정지된 상태에서는 U+ID로 로그인할 수 없으며, 신규회원으로도 가입할 수 없습니다.
해당 오류가 나타나면 LG U+고객센터로 미납 여부 등을 문의해 주세요.
엘지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제가 가입한적이 없는 것 같은데, 어떻게 가입이 되었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는 본인인증 시도 시 서비스 가입안내 문자 발송에 동의하거나, 가입 배너 클릭, 신청 시 가입됩니다.
가입처 문의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센터 1599-0274 혹은 홈페이지(http://ipns.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번호변경안내(유료)] 변경번호에 대한 안내 기능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유료)
음성 안내멘트 : 음성전화가 걸려올 경우, 발신자에게 변경된 번호를 음성으로 안내해 드리며, 기본 ON 상태로 음성 안내멘트가 설정되어 있으며, 설정 ON/OFF는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변경번호 안내 문자메시지 : 음성전화나 메시지 발신자에게 변경번호를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기능으로, 기본 ON 상태로 안내 문자가 설정되어 있으며, 설정 ON/OFF는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엘지 [PASS스탁] 휴대폰을 일시정지 해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일시정지 하실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엘지 [통화도우미 앱] 통화도우미앱에서 착신전환 번호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도우미
- 통화도우미 앱 다운로드 방법: Play스토어, ONE Store(원스토어), App Store(앱스토어) > '통화도우미' 검색> 앱 다운로드
- 통화도우미 앱 가입 방법 : 통화도우미 앱 실행 > 원격제어 비밀번호 설정 > 착신전환 선택 > '서비스 가입' 선택 > 생년월일 입력 > 가입완료
- 통화도우미 앱 설정 방법 : 착신전환 선택 > 착신전환 번호 입력 후 저장
통화도우미 앱을 통해 서비스 가입 및 원격제어 비밀번호 설정 후, 원격제어 010-8400-8282(통화) 번호를 이용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착신전환 통화도우미 앱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츨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무제한음악감상+스마트폰다운로드
U+고객센터를 통해 해지 가능합니다.
엘지 [U+모바일tv] 이용 중에 갑자기 로그아웃되었어요. 다시 로그인을 시도하는데, 실패 메시지만 나타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U+모바일 고객이 이용요금을 미납했을 경우, U+모바일tv 계정이 자동으로 정지됩니다.
계정이 정지된 상태에서는 U+ID로 로그인할 수 없으며, 신규회원으로도 가입할 수 없습니다.
해당 오류가 나타나면 LG U+고객센터로 미납 여부 등을 문의해 주세요.
엘지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제가 가입한적이 없는 것 같은데, 어떻게 가입이 되었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는 본인인증 시도 시 서비스 가입안내 문자 발송에 동의하거나, 가입 배너 클릭, 신청 시 가입됩니다.
가입처 문의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센터 1599-0274 혹은 홈페이지(http://ipns.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번호변경안내(유료)] 변경번호에 대한 안내 기능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유료)
음성 안내멘트 : 음성전화가 걸려올 경우, 발신자에게 변경된 번호를 음성으로 안내해 드리며, 기본 ON 상태로 음성 안내멘트가 설정되어 있으며, 설정 ON/OFF는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변경번호 안내 문자메시지 : 음성전화나 메시지 발신자에게 변경번호를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기능으로, 기본 ON 상태로 안내 문자가 설정되어 있으며, 설정 ON/OFF는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엘지 [PASS스탁] 휴대폰을 일시정지 해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일시정지 하실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일시정지 해제 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엘지 [통화도우미 앱] 통화도우미앱에서 착신전환 번호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도우미
- 통화도우미 앱 다운로드 방법: Play스토어, ONE Store(원스토어), App Store(앱스토어) > '통화도우미' 검색> 앱 다운로드
- 통화도우미 앱 가입 방법 : 통화도우미 앱 실행 > 원격제어 비밀번호 설정 > 착신전환 선택 > '서비스 가입' 선택 > 생년월일 입력 > 가입완료
- 통화도우미 앱 설정 방법 : 착신전환 선택 > 착신전환 번호 입력 후 저장
통화도우미 앱을 통해 서비스 가입 및 원격제어 비밀번호 설정 후, 원격제어 010-8400-8282(통화) 번호를 이용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착신전환 통화도우미 앱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츨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