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휴대폰 소액결제] 미성년자도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엘지 [휴대폰 소액결제] 미성년자도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2015년 1월 1일부터 만 19세 미만 미성년고객은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제한됩니다.
성인고객(만 19세 이상)이 되시면 휴대폰소액결제 이용동의 신청 후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엘지 [발신번호 표시] 전화가 올 때 상대방의 번호가 표시되는 서비스가 있다고 하는데 어떻게 가입을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번호표시

발신번호 표시 서비스는 홈페이지 또는 전국 직영점 및 대리점 방문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며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 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301&prodCdKey=LRZ0000382





엘지 [발신자번호강제표시] 1개월 이용 후 서비스 연장 신청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강제표시

특별한 사유가 있을 경우, 1회 연장이 가능합니다.
단, 최초 신청과 동일하게 새로운 사실 확인 자료 제출 후 재 신청 가능합니다.




엘지 [다자간통화] 회의통화 시 요금은 어떻게 부과가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다자간통화(그룹통화)

회의통화 할 때의 요금은 발신한 분께서 요금을 부담하시게 됩니다.
예를 들면, 고객님께서 A와 C에게 발신을 하고, A가 B에게 발신하여 총 4명이 회의통화를 하였을 경우,이때의 요금은

첫째. 고객님께서는 A와, C로 발신한 요금이 통화 종료 시까지 부담하시게 되며,
둘째. A는 B에게 발신한 요금을 부담하시게 됩니다.




엘지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를 잊어버릴 경우, PIN번호 찾기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PIN번호는 분실 시 찾을 수 없습니다.  
또한, PIN번호를 5회 연속 틀린 경우 보안사고 방지를 위해서 USIM(키체인)에 보관되어 있던 정보도 삭제되어 초기화됩니다.




엘지 [PASS스탁] PASS 앱을 초기화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PASS 앱을 초기화하거나, 삭제하더라도 PASS스탁 회원자격이 유지됩니다.
PASS 앱과 별도로 해지하셔야 합니다.




엘지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에는 어떤 혜택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1) 50MB/100MB/250MB/500MB/1GB/2GB/5GB 7개 권종으로 딱 필요한 만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기본요금제의 데이터 초과 납부요금계산법 대비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타 요금제/부가서비스와 달리, 별도 부가세가 없어 더 많은 제공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타 요금제/부가서비스보다 이용유효기간(1년)이 길고, '기본요금제>U+데이터상품권'의 데이터 순으로 소진되기 때문에  더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츨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