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지니 뮤직 앱] 휴대폰 번호로 회원 가입을 했는데, 꼭 새로 지니 ID와 패스워드를 만들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 뮤직 앱
ID와 패스워드를 만들지 않아도, ‘휴대폰 번호 로그인’ 메뉴로 로그인하여 기본적인 기능들을 얼마든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님이 휴대폰 번호를 해지하거나 변경 시 지니에서 이용하셨던 내역이 전부 사라지므로, 지속적으로 편리하게 이용하시려면 회원 ID와 패스워드를 만드시는 게 좋습니다.
PC에서 이용하기, 음악 이용권 추가 구매, 좋아하는 음악친구 공유 등의 부가 기능들을 이용하시려면 지니 ID와 패스워드가 있어야 합니다.
엘지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가입 가능한 요금제가 별도로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요금제 및 등록된 부가서비스 내, 다른 지니 뮤직 서비스가 제공되는 부가서비스가 없을 경우 가입이 가능합니다.
엘지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정보자기제어서비스는 어떻게 가입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위치정보자기제어
LG U+ 홈페이지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801&prodCdKey=LRZ0001824
엘지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번호 또는 통신사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이동통신사를 잘못 선택하면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통신사 명을 LG U+로 선택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제약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선불폰, 해외 고객 및 알뜰폰 가입자, 만 19세 미만, 피처폰, 아이폰 이용자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사업자폰(법인명의), 공공기관, 통화요금 미납/신용불량 고객, 번호 일시정지 고객은 가입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엘지 [번호변경안내(유료)] LG U+를 해지 또는 타 이동통신사로 번호이동을 했는데, LG U+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유료)
LG U+ 를 해지/번호이동 한 경우, LG U+ 홈페이지를 통한 번호변경안내가 불가능합니다.
엘지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비디오전용 데이터를 모두 소진 할 경우 데이터 안심옵션이 적용되어 U+모바일tv 이용이 불가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구 꿀팁 마음껏팩)
매일 3GB의 비디오 전용 데이터를 소진 후 안심옵션이 적용되기 때문에 3GB 내에서만 비디오 시청이 가능합니다.
(데이터 안심옵션 속도 400kbps로는 비디오 불가)
츨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 뮤직 앱
ID와 패스워드를 만들지 않아도, ‘휴대폰 번호 로그인’ 메뉴로 로그인하여 기본적인 기능들을 얼마든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님이 휴대폰 번호를 해지하거나 변경 시 지니에서 이용하셨던 내역이 전부 사라지므로, 지속적으로 편리하게 이용하시려면 회원 ID와 패스워드를 만드시는 게 좋습니다.
PC에서 이용하기, 음악 이용권 추가 구매, 좋아하는 음악친구 공유 등의 부가 기능들을 이용하시려면 지니 ID와 패스워드가 있어야 합니다.
엘지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가입 가능한 요금제가 별도로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요금제 및 등록된 부가서비스 내, 다른 지니 뮤직 서비스가 제공되는 부가서비스가 없을 경우 가입이 가능합니다.
엘지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정보자기제어서비스는 어떻게 가입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위치정보자기제어
LG U+ 홈페이지 통해 가입 가능합니다.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801&prodCdKey=LRZ0001824
엘지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번호 또는 통신사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이동통신사를 잘못 선택하면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통신사 명을 LG U+로 선택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제약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선불폰, 해외 고객 및 알뜰폰 가입자, 만 19세 미만, 피처폰, 아이폰 이용자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사업자폰(법인명의), 공공기관, 통화요금 미납/신용불량 고객, 번호 일시정지 고객은 가입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엘지 [번호변경안내(유료)] LG U+를 해지 또는 타 이동통신사로 번호이동을 했는데, LG U+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유료)
LG U+ 를 해지/번호이동 한 경우, LG U+ 홈페이지를 통한 번호변경안내가 불가능합니다.
엘지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비디오전용 데이터를 모두 소진 할 경우 데이터 안심옵션이 적용되어 U+모바일tv 이용이 불가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구 꿀팁 마음껏팩)
매일 3GB의 비디오 전용 데이터를 소진 후 안심옵션이 적용되기 때문에 3GB 내에서만 비디오 시청이 가능합니다.
(데이터 안심옵션 속도 400kbps로는 비디오 불가)
츨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