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 공동인증 App을 삭제하면 저장된 인증서도 삭제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휴대폰에 설치된 스마트 공동인증 App을 삭제하거나 새로 다운로드를 받은 경우, USIM에 저장된 인증서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인증서 삭제를 위해서는 스마트 공동인증 App의 삭제 기능 또는 초기화를 통해 삭제하셔야 합니다.
엘지 [MyOTP] 인증번호를 정상적으로 입력해도 OTP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인증번호를 유효시간 내에 입력하지 않은 경우 해당 인증번호가 폐기되어 OTP인증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번 사용된 인증번호는 재사용이 불가능하므로 인증번호 하단의 <새로고침> 버튼을 눌러 새로운 인증번호를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엘지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선물취소가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미등록 건에 한해 등록유효기간 이내 선물 취소할 수 있으며, 결제자가 U+ 데이터상품권 '조회하기' 페이지의 '선물하기 내역' 메뉴에서 직접 결제취소 가능합니다.
단, 결제수단별 결제취소 가능기간 경과로 결제취소 불가한 경우 U+ 고객센터에서 U+ 청구서할인을 통해 환불 가능합니다.
1) 휴대폰소액결제 : 결제 당월 이내 결제취소 가능
2) 신용카드 : 결제일 포함 1년 이내 결제취소 가능
3) 실시간 계좌이체 : 결제일 포함 30일 이내 결제취소 가능
4) 도서상품권(북앤라이프) : 결제일 포함 3개월 이내 결제취소 가능
5) 문화상품권(컬처랜드) : 결제일 포함 3개월 이내 결제취소 가능
엘지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필터링 서비스의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필터링 서비스는 가입형 서비스로 월정액 2,200원(부가세 포함)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 전 달 및 해지 달의 경우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엘지 [뮤직벨링 앱] 뮤직벨링 앱은 어떻게 다운받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원스토어(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 후 뮤직벨링 검색 하여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엘지 [로그인플러스] E-mail(이메일)을 분실했습니다. E-mail(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가입시 설정한 이메일 주소의 찾기 및 변경은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에서 본인 확인 후 이메일 재설정 절차를 통해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단, 고객센터는 평일(월~금) 고객센터 근무시간(오전9시~오후6시)에만 가능하며, 휴일 및 공휴일에는 불가능 합니다.
또한, 서비스 정책상 온라인(홈페이지)에서는 이메일 주소의 찾기 및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츨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휴대폰에 설치된 스마트 공동인증 App을 삭제하거나 새로 다운로드를 받은 경우, USIM에 저장된 인증서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인증서 삭제를 위해서는 스마트 공동인증 App의 삭제 기능 또는 초기화를 통해 삭제하셔야 합니다.
엘지 [MyOTP] 인증번호를 정상적으로 입력해도 OTP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인증번호를 유효시간 내에 입력하지 않은 경우 해당 인증번호가 폐기되어 OTP인증에 실패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번 사용된 인증번호는 재사용이 불가능하므로 인증번호 하단의 <새로고침> 버튼을 눌러 새로운 인증번호를 발급받으시기 바랍니다.
엘지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선물취소가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미등록 건에 한해 등록유효기간 이내 선물 취소할 수 있으며, 결제자가 U+ 데이터상품권 '조회하기' 페이지의 '선물하기 내역' 메뉴에서 직접 결제취소 가능합니다.
단, 결제수단별 결제취소 가능기간 경과로 결제취소 불가한 경우 U+ 고객센터에서 U+ 청구서할인을 통해 환불 가능합니다.
1) 휴대폰소액결제 : 결제 당월 이내 결제취소 가능
2) 신용카드 : 결제일 포함 1년 이내 결제취소 가능
3) 실시간 계좌이체 : 결제일 포함 30일 이내 결제취소 가능
4) 도서상품권(북앤라이프) : 결제일 포함 3개월 이내 결제취소 가능
5) 문화상품권(컬처랜드) : 결제일 포함 3개월 이내 결제취소 가능
엘지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필터링 서비스의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필터링 서비스는 가입형 서비스로 월정액 2,200원(부가세 포함)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서비스 가입 전 달 및 해지 달의 경우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엘지 [뮤직벨링 앱] 뮤직벨링 앱은 어떻게 다운받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원스토어(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접속 후 뮤직벨링 검색 하여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엘지 [로그인플러스] E-mail(이메일)을 분실했습니다. E-mail(이메일)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가입시 설정한 이메일 주소의 찾기 및 변경은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에서 본인 확인 후 이메일 재설정 절차를 통해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단, 고객센터는 평일(월~금) 고객센터 근무시간(오전9시~오후6시)에만 가능하며, 휴일 및 공휴일에는 불가능 합니다.
또한, 서비스 정책상 온라인(홈페이지)에서는 이메일 주소의 찾기 및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츨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