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할인 기간 중 휴대폰 일시정지할 경우, 지니뮤직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일시정지 기간 동안에는 서비스가 중단되며, 멤버십 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일시정지 해제 시 지니뮤직 서비스 이용은 가능하나 멤버십 할인 대상이 아니므로 정상 요금이 청구됩니다.
엘지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U+ 데이터상품권] 표준요금제 이용자도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표준요금제 고객님 중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가입한 고객님은 U+ 고객센터 등을 통해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해지 후 이용 가능합니다.
단,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해지 시,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부터 256원/MB 데이터 요율(납부요금계산법)로 과금되오니, U+ 데이터상품권 추가 등록 혹은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재가입 부탁 드립니다.
엘지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월자동결제만 차단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차단은 일반결제(1회성 결제)와 월자동결제로 구분되어 있어, 월자동결제만 별도 차단이 가능합니다.
월자동결제만 차단하실 경우 일반결제는 정상 이용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휴대폰 소액결제 차단해제 방법
- U+멤버스App : MyPage → 소액결제 차단/차단해제 → 차단해제 → 설정한 결제 비밀번호 입력 후 해제
- 고객센터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 차단설정 및 해제 → 차단설정 변경
- 홈페이지 : 홈 → My페이지 → 요금조회 → 휴대폰소액결제 → 차단설정/해제(차단해제 시 U+휴대폰인증 필요)
- 고객센터114로 신청
- 대리점에서 신청 : 명의자 본인 방문하여 신청 (명의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개인사업자의 경우) 지참 필요)
▶ U+ 고객센터 App 소액결제 차단/해제 바로가기
→ http://cv.uplus.kr/115.html
▶ U+멤버스 App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plus.membership&hl=ko
→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u+membeosib/id958811075?l=en&mt=8
엘지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통화중대기]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통화 중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통화 중 새로운 전화가 올 때 통화중 버튼으로 새로 걸려온 전화와 연결 기능을 제공하며, 통화가 완료된 후 다시 통화버튼을 누르면 기존의 전화와 다시 통화도 가능합니다.
이용요금은 무료이며,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용 : https://appsto.re/kr/UaV04.i
엘지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주식투자노트]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주식투자노트
서비스 가입은 제휴사 서비스 내 주식투자노트 가입버튼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비용은 무료입니다.
츨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일시정지 기간 동안에는 서비스가 중단되며, 멤버십 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일시정지 해제 시 지니뮤직 서비스 이용은 가능하나 멤버십 할인 대상이 아니므로 정상 요금이 청구됩니다.
엘지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U+ 데이터상품권] 표준요금제 이용자도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표준요금제 고객님 중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가입한 고객님은 U+ 고객센터 등을 통해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해지 후 이용 가능합니다.
단,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해지 시,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부터 256원/MB 데이터 요율(납부요금계산법)로 과금되오니, U+ 데이터상품권 추가 등록 혹은 'LTE 데이터 이용 차단' 부가서비스 재가입 부탁 드립니다.
엘지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월자동결제만 차단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차단은 일반결제(1회성 결제)와 월자동결제로 구분되어 있어, 월자동결제만 별도 차단이 가능합니다.
월자동결제만 차단하실 경우 일반결제는 정상 이용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휴대폰 소액결제 차단해제 방법
- U+멤버스App : MyPage → 소액결제 차단/차단해제 → 차단해제 → 설정한 결제 비밀번호 입력 후 해제
- 고객센터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 차단설정 및 해제 → 차단설정 변경
- 홈페이지 : 홈 → My페이지 → 요금조회 → 휴대폰소액결제 → 차단설정/해제(차단해제 시 U+휴대폰인증 필요)
- 고객센터114로 신청
- 대리점에서 신청 : 명의자 본인 방문하여 신청 (명의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개인사업자의 경우) 지참 필요)
▶ U+ 고객센터 App 소액결제 차단/해제 바로가기
→ http://cv.uplus.kr/115.html
▶ U+멤버스 App 다운받기
→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uplus.membership&hl=ko
→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u+membeosib/id958811075?l=en&mt=8
엘지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통화중대기]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통화 중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통화 중 새로운 전화가 올 때 통화중 버튼으로 새로 걸려온 전화와 연결 기능을 제공하며, 통화가 완료된 후 다시 통화버튼을 누르면 기존의 전화와 다시 통화도 가능합니다.
이용요금은 무료이며,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용 : https://appsto.re/kr/UaV04.i
엘지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주식투자노트]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주식투자노트
서비스 가입은 제휴사 서비스 내 주식투자노트 가입버튼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비용은 무료입니다.
츨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