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모바일] [Paynow(페이나우)]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Paynow(페이나우)로의 결제는 현재 LG U+ 전자결제를 사용하는 온라인 상점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아래와 같은 순서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Step 1. (PC)쇼핑몰 결제 화면에서 Paynow 결제수단을 선택하세요.
Step 2. (PC)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3. (App)휴대폰으로 전송된 PUSH를 받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4. (App)Paynow 앱에서 로그인합니다.
Step 5. (App)상품결제 화면에서 결제 승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6. (PC)승인결과를 확인 후 쇼핑몰 웹 결제화면에서 최종 결제 요청을 합니다.
Step 7. (PC)쇼핑몰 결제 화면에서 결제 완료 시 휴대폰으로 결제완료 PUSH가 전송되며, 결제가 완료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aynow.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25
LG [모바일] [데이터 요금제] 데이터 요금제 가입은 어디에서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요금제 가입은 LG U+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 대리점/직영점 내방하여 가능합니다.
▶ 요금제 신청/변경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2&hposProdCd=C000014055
▶대리점/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LG [모바일]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제공 전체 제한 기능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제공 전체 제한을 설정 하시면 위치기반 서비스에 자신의 위치정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단, 소방(119), 해양경찰(122), 경찰(112), 실종아동신고(182)는 설정과 관계 없이 위치 정보 요청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LG [모바일] [PASS스탁]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무료 회원으로 전환됩니다.
PASS스탁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모바일] [발신번호 표시] 듀얼넘버 사용자인데 추가번호로 전화가 오면 어떻게 구분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번호표시
추가번호로 전화가 오는 경우에는 상대방의 번호 뒤에 "#" 표시가 됩니다.
출처: LG U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Paynow(페이나우)로의 결제는 현재 LG U+ 전자결제를 사용하는 온라인 상점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아래와 같은 순서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Step 1. (PC)쇼핑몰 결제 화면에서 Paynow 결제수단을 선택하세요.
Step 2. (PC)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3. (App)휴대폰으로 전송된 PUSH를 받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4. (App)Paynow 앱에서 로그인합니다.
Step 5. (App)상품결제 화면에서 결제 승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6. (PC)승인결과를 확인 후 쇼핑몰 웹 결제화면에서 최종 결제 요청을 합니다.
Step 7. (PC)쇼핑몰 결제 화면에서 결제 완료 시 휴대폰으로 결제완료 PUSH가 전송되며, 결제가 완료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aynow.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25
LG [모바일] [데이터 요금제] 데이터 요금제 가입은 어디에서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요금제 가입은 LG U+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 대리점/직영점 내방하여 가능합니다.
▶ 요금제 신청/변경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ChrgDetailInfo.hpi?catgCd=51432&hposProdCd=C000014055
▶대리점/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LG [모바일]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제공 전체 제한 기능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제공 전체 제한을 설정 하시면 위치기반 서비스에 자신의 위치정보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단, 소방(119), 해양경찰(122), 경찰(112), 실종아동신고(182)는 설정과 관계 없이 위치 정보 요청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LG [모바일] [PASS스탁]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무료 회원으로 전환됩니다.
PASS스탁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모바일] [발신번호 표시] 듀얼넘버 사용자인데 추가번호로 전화가 오면 어떻게 구분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번호표시
추가번호로 전화가 오는 경우에는 상대방의 번호 뒤에 "#" 표시가 됩니다.
출처: LG U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