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모바일] [유비키인증서] 휴대폰을 일시 정지 시에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일시정지를 하실 경우에는 통화/문자 발신,수신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용하실 수 없으며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도 부과되지 않습니다.
LG [모바일]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는 일할계산(날짜계산) 되어 제공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가족사랑데이터는 일할계산되지 않습니다.
월 중 신규 결합된 고객님, 기존 고객님도 결합 회선 수에 따라 500MB 또는 1000MB 동일하게 제공되며, 나눠받은 데이터도 일할 계산되지 않습니다.
LG [모바일] [iPhone] 해외에서 구입한 iphone 6, iPhone 6 Plus 를 유플러스에서 개통하여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반드시 Unlock 단말이어야 개통이 가능합니다.
단말의 Unlock 여부는 고객이 직접 구매한 국가의 사업자에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아래 사이트에서 국가별/사업자별 단말 Unlock 여부와 Uclock 코드 제공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단말 Unlock 여부 확인하기
→ http://support.apple.com/kb/HT1937?viewlocale=ko_KR
LG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서비스 가입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신규 휴대폰으로 개통 또는 기기변경 후 60일 이내에만 가입할 수 있으며, 이 기간이 경과하면 가입이 불가합니다.
(단, 개통 후 60일째(D+60) 되는 날이 주말/휴일인 경우에는 다음 영업일까지 가입 가능)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가입은 전국 U+영업점을 방문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SMS 가입은 개통 다음날까지만 신청 가능)
▶ 가까운 영업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 고객센터App: http://cv.uplus.kr/41.html
LG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에 가입하고 싶은데,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전국 U+매장 방문을 통해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가입 동의 후 안전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SMS 가입은 개통 다음날까지만 신청 가능)
▶ 가까운 영업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 고객센터 앱: http://cv.uplus.kr/41.html
출처: LG U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일시정지를 하실 경우에는 통화/문자 발신,수신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용하실 수 없으며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도 부과되지 않습니다.
LG [모바일]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는 일할계산(날짜계산) 되어 제공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가족사랑데이터는 일할계산되지 않습니다.
월 중 신규 결합된 고객님, 기존 고객님도 결합 회선 수에 따라 500MB 또는 1000MB 동일하게 제공되며, 나눠받은 데이터도 일할 계산되지 않습니다.
LG [모바일] [iPhone] 해외에서 구입한 iphone 6, iPhone 6 Plus 를 유플러스에서 개통하여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반드시 Unlock 단말이어야 개통이 가능합니다.
단말의 Unlock 여부는 고객이 직접 구매한 국가의 사업자에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아래 사이트에서 국가별/사업자별 단말 Unlock 여부와 Uclock 코드 제공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단말 Unlock 여부 확인하기
→ http://support.apple.com/kb/HT1937?viewlocale=ko_KR
LG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서비스 가입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신규 휴대폰으로 개통 또는 기기변경 후 60일 이내에만 가입할 수 있으며, 이 기간이 경과하면 가입이 불가합니다.
(단, 개통 후 60일째(D+60) 되는 날이 주말/휴일인 경우에는 다음 영업일까지 가입 가능)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가입은 전국 U+영업점을 방문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SMS 가입은 개통 다음날까지만 신청 가능)
▶ 가까운 영업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 고객센터App: http://cv.uplus.kr/41.html
LG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에 가입하고 싶은데,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전국 U+매장 방문을 통해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가입 동의 후 안전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SMS 가입은 개통 다음날까지만 신청 가능)
▶ 가까운 영업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 고객센터 앱: http://cv.uplus.kr/41.html
출처: LG U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