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보상을 받으려면 몇일 이내에 사고 접수를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사고 발생 후 30일이내 사고 접수를 해야 보상 가능합니다.
사고 발생 후 보험센터에 연락하여 보험금 청구서 수령 및 절차 안내를 받아 모든 청구서류를 첨부하여 3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센터: 1544-1110(평일 09시~18시/토요일 09시~13시)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자세히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C000180903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ucare.uplus.co.kr:8443/web/
엘지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이용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1) 기본요금제의 데이터가 남아 있는 경우
- '기본요금제>U+ 데이터상품권'의 데이터 순으로 소진되고, U+ 데이터상품권을 다수 등록한 경우 등록한 순서대로 소진
- LTE 청소년요금제 고객님은 '기본요금제>기본링>U+ 데이터상품권>충전링'의 데이터 순으로 소진
2)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제한 대상인 경우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한 경우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U+모바일 해지/번호이동한 경우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이용 불가 요금제/부가서비스에 가입한 경우
- 이용 불가 요금제 : 2G/3G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B/C/D,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 124, (구) 데이터중심, LTE 데이터안심
- 이용 불가 부가서비스 : 100 % LTE 데이터팩, 100 % LTE 24시간 데이터 Free, LTE 데이터 이용 차단(표준요금제 전용), HD프리미엄팩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청소년요금제→일반요금제]로 변경하거나 [일반요금제→청소년요금제]로 변경한 경우
3) 해외에서 데이터를 이용한 경우
4) 이용유효기간이 만료된 경우
5) 잔여량을 모두 소진한 경우
엘지 [단말기] 갑자기 등록 후 사용하세요, 개통이 필요합니다 라고 나오면서 발수신이 안 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사용하시는 도중 갑자기 등록 후 "사용하세요, 개통이 필요합니다, 미등록 단말기 입니다" 라고 나오면서 발수신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단말기상 등록되어 있는 정보 오류 또는 인증서비스에 오류가 생겨서 나타날 수 있는 문제 입니다.
단말기상 등록 정보를 확인하여 처리를 해야하므로 고객센터로 문의 주셔서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엘지 [청소년 요금제] 링 요금제 사용 시 부모 충전 동의 사항은 변경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있으면 충전 동의 사항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엘지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파손으로 보험혜택을 받았는데, 1년 이내 또 파손이 되었을 경우 보험혜택을 다시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이미 파손으로 인한 보험혜택을 받았더라도 다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최대 보상한도를 초과한 경우에는 보험혜택을 받을 수 없으니 이 점 양해 바랍니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가입 시점에 따라 최대 보상한도 및 본인 부담금 차이 있음)
▶ 가입일자에 따른 보상한도 확인하기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C000180903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사고 발생 후 30일이내 사고 접수를 해야 보상 가능합니다.
사고 발생 후 보험센터에 연락하여 보험금 청구서 수령 및 절차 안내를 받아 모든 청구서류를 첨부하여 3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센터: 1544-1110(평일 09시~18시/토요일 09시~13시)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자세히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201&prodCdKey=C000180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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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본요금제>U+ 데이터상품권'의 데이터 순으로 소진되고, U+ 데이터상품권을 다수 등록한 경우 등록한 순서대로 소진
- LTE 청소년요금제 고객님은 '기본요금제>기본링>U+ 데이터상품권>충전링'의 데이터 순으로 소진
2)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제한 대상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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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 불가 요금제 : 2G/3G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B/C/D,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 124, (구) 데이터중심, LTE 데이터안심
- 이용 불가 부가서비스 : 100 % LTE 데이터팩, 100 % LTE 24시간 데이터 Free, LTE 데이터 이용 차단(표준요금제 전용), HD프리미엄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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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해외에서 데이터를 이용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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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잔여량을 모두 소진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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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있으면 충전 동의 사항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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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파손으로 인한 보험혜택을 받았더라도 다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최대 보상한도를 초과한 경우에는 보험혜택을 받을 수 없으니 이 점 양해 바랍니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가입 시점에 따라 최대 보상한도 및 본인 부담금 차이 있음)
▶ 가입일자에 따른 보상한도 확인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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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