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LTE블랙박스] 할부 구매 후 서비스 해지 시 위약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서비스 해지 시 이용료에 대한 해지 위약금은 없습니다.
단, 단말기에 대한 잔여 할부금은 한꺼번에 청구가 되고 전액 납부하셔야 합니다.
엘지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 및 설정이 가능합니다.
ONE store(원스토어), Play스토어 또는 앱스토어(App Store) 접속 > '통화도우미' 검색 > 앱 다운로드 후 통화도우미App > 통화 중 대기 > ON/OFF 로 설정 가능합니다.
아이폰(iOS) 6 이상의 단말에서는 자체적으로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 휴대폰 > 설정 > 전화 > 통화중대기 > 활성화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이용 가능하며,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엘지 [스팸차단] U+스팸차단 App은 어떤 어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U+스팸차단 App은 LG U+에서 제공하는 무료 스팸차단 App으로, 기존 제공하는 스팸차단 서비스 외에 따로 개인적인 설정을 통해 스마트폰 자체에서 더욱 강력하게 스팸차단 설정을 할 수 있는 App입니다.
엘지 [매너콜] 매너콜 문자메시지가 안 오네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매너콜
통화중대기, 음성사서함 바로 전환, 선택형 안내멘트 등의 일부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는 경우는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또한 최신 단말로 데이터 사용 중에 다른 전화가 걸려온 경우, 다른 작업이 일시적으로 중단되어지고 통화가 우선적으로 연결되어지므로 부재중 통화로 간주하지 않아 문자메시지 통보 및 부재중 전화조회 기능에서 확인할 수 없습니다.
엘지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가입처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가입처에 대한 문의는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센터 1599-0274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지정번호필터링] 전화차단 시 그 사실을 내가(본인이) 확인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 필터링으로 차단된 전화의 내역은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님이 차단 통보 메시지를 받고 싶으시면, 홈페이지에서 차단 시 고객 알림 기능을 ON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 경로 : LG U+ 홈페이지 > 지정번호필터링 > 서비스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팝업 > 차단번호 입력/설정 > 차단 시 고객 알림 사용/미사용 설정 가능
엘지 [분실폰위치찾기] 분실폰 위치찾기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휴대폰분실파손
분실폰 위치찾기는 U+ 홈페이지를 통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비회원으로 이용 시 실명인증(아이핀)과 추가로 본인인증(공인인증서 및 신용카드 인증)이 필요합니다.
또한, 분실폰 위치찾기는 휴대폰 분실 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에 확인하실 수 있으며 분실 등록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단, 홈페이지를 통한 분실 등록은 회원에 한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분실폰 위치 찾기 : http://www.uplus.co.kr/css/repr/lsrg/RetrieveLosspLocSrchInfo.hpi?mid=11720
▶ 휴대폰 분실 등록 : http://www.uplus.co.kr/css/repr/lsrg/RetriveLossPhoneEntr.hpi?mid=11718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서비스 해지 시 이용료에 대한 해지 위약금은 없습니다.
단, 단말기에 대한 잔여 할부금은 한꺼번에 청구가 되고 전액 납부하셔야 합니다.
엘지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 및 설정이 가능합니다.
ONE store(원스토어), Play스토어 또는 앱스토어(App Store) 접속 > '통화도우미' 검색 > 앱 다운로드 후 통화도우미App > 통화 중 대기 > ON/OFF 로 설정 가능합니다.
아이폰(iOS) 6 이상의 단말에서는 자체적으로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 휴대폰 > 설정 > 전화 > 통화중대기 > 활성화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이용 가능하며,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 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 용 : https://appsto.re/kr/UaV04.i
엘지 [스팸차단] U+스팸차단 App은 어떤 어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U+스팸차단 App은 LG U+에서 제공하는 무료 스팸차단 App으로, 기존 제공하는 스팸차단 서비스 외에 따로 개인적인 설정을 통해 스마트폰 자체에서 더욱 강력하게 스팸차단 설정을 할 수 있는 App입니다.
엘지 [매너콜] 매너콜 문자메시지가 안 오네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매너콜
통화중대기, 음성사서함 바로 전환, 선택형 안내멘트 등의 일부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는 경우는 문자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또한 최신 단말로 데이터 사용 중에 다른 전화가 걸려온 경우, 다른 작업이 일시적으로 중단되어지고 통화가 우선적으로 연결되어지므로 부재중 통화로 간주하지 않아 문자메시지 통보 및 부재중 전화조회 기능에서 확인할 수 없습니다.
엘지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가입처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가입처에 대한 문의는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고객센터 1599-0274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지정번호필터링] 전화차단 시 그 사실을 내가(본인이) 확인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 필터링으로 차단된 전화의 내역은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님이 차단 통보 메시지를 받고 싶으시면, 홈페이지에서 차단 시 고객 알림 기능을 ON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 경로 : LG U+ 홈페이지 > 지정번호필터링 > 서비스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팝업 > 차단번호 입력/설정 > 차단 시 고객 알림 사용/미사용 설정 가능
엘지 [분실폰위치찾기] 분실폰 위치찾기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휴대폰분실파손
분실폰 위치찾기는 U+ 홈페이지를 통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비회원으로 이용 시 실명인증(아이핀)과 추가로 본인인증(공인인증서 및 신용카드 인증)이 필요합니다.
또한, 분실폰 위치찾기는 휴대폰 분실 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에 확인하실 수 있으며 분실 등록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단, 홈페이지를 통한 분실 등록은 회원에 한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분실폰 위치 찾기 : http://www.uplus.co.kr/css/repr/lsrg/RetrieveLosspLocSrchInfo.hpi?mid=11720
▶ 휴대폰 분실 등록 : http://www.uplus.co.kr/css/repr/lsrg/RetriveLossPhoneEntr.hpi?mid=11718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