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LTE블랙박스] 데이터가 다 소진되었는데요. 요금제 충전은 어디서할 수 있나요?

엘지 [U+ LTE블랙박스] 데이터가 다 소진되었는데요. 요금제 충전은 어디서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U+ 홈페이지(http://uplus.co.kr) 에서 1만원 단위로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 출금을 통해 재충전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납부관리 > LTE블랙박스 )



엘지 [지하철 와이파이]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사용하는 휴대폰 설정에서 와이파이를 켜고, 별도의 로그인/인증 절차 없이 간편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설정 방법: 설정 > 와이파이 > 와이파이 'ON'(켜기) > U+Zone 선택
          
위의 방법으로 설정 후에도 사용이 안되는 경우, 아래 방법을 참고해주세요.
       
① 휴대폰 설정에서 와이파이를 켜고 (On 또는 활성화), “U+zone_2.4GHz”를 선택
② EAP 방식을 선택
③ EAP 방식 중 하나인 “AKA” 선택 후, “연결” 선택
④ “U+zone_2.4GHz” 에 “연결됨”이 나타났는지, 휴대폰 상단에 와이파이 표시가 나타났는지 확인
(아이폰은 “U+zone_2.4GHz” 선택 시, ID/PWD를 요청하므로 “U+zone"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 2012년 8월 이전 단말 이용 고객은 U+zone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신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지하철 와이파이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SubwayWiFi.hpi
      
▶U+Zone 신청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ent/upze/zerq/RetriveUplusZoneTadvGuidSSL.hpi




엘지 [널지켜줄게] 데이터 통화료는 유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사용하는 요금제의 데이터 기본 제공량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에 따라 무료 또는 유료로 이용됩니다.



엘지 [U+ LTE블랙박스] 데이터를 다 소진하지 못하고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남은 데이터에 대해서 소급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에서 사고영상을 업로드 하는 용도로만 데이터를 사용하기에 충분한 데이터를 제공하므로 유효기간 동안 사용하지 못한 잔여 데이터는 소급이 불가합니다.
사용 기간 중 충전 할 시에는 새로 충전한 유효기간을 따릅니다.




엘지 [분실폰위치찾기] 분실한 폰을 찾았습니다. 다시 사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휴대폰분실파손

분실된 휴대폰을 찾으셨다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분실등록 해제 및 일시정지 해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분실 등록 해제 : https://www.uplus.co.kr/css/repr/lsrg/RetrieveLossPhoneClr.hpi




엘지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발신자번호강제표시"와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 중일 때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전화가 오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발신자번호강제표시"와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 중인 고객에게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통화 시도를 할 경우에는 전화가 차단되지 않고 발신자 번호 표시가 됩니다.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서비스 우선 적용)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