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ay쇼핑] 직배송 상품의 옵션이나 주소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이베이쇼핑] 직배송 상품의 옵션이나 주소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상태가 입금완료일 경우에 고객센터 혹은 1:1 게시판으로 요청하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판매자측으로 송금이 완료되어 배송이 시작된 이후에는 옵션이나 주소 변경이 절대 불가하오니 참고 바라며 결제 전 정확한 정보를 기재하시고 변경이 필요하다면 반드시 배송상태가 변경되기 전에 연락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베이쇼핑] 직배송 상품 해외쇼핑 안심보험 가입이 가능한가요?

안타깝게도 직배송 서비스 등 일부 상품의 경우에는 이베이쇼핑 정책상 해외쇼핑 안심보험 가입이 불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베이쇼핑] 직배송 상품의 클레임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클레임은 크게 배송지연 클레임과 물품하자 클레임으로 진행됩니다.
① 배송지연 클레임 직배송 상품의 경우, 해외 판매자로부터 국내 고객님의 주소지까지 국제우편물 형식으로 배송이 진행되기 때문에  평균 15~30일 가량의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 따라서, 상품 주문 후 30일이 경과한 시점에는 상품의 주문상태가 '배송완료'로 자동전환됩니다.
   주문상태 변경 혹은 30일 경과 후에도 제품 미수령 시 고객센터로 알려주시면 미배송 클레임이 접수 및 진행됩니다. 클레임기간은 평균 2~4주 정도 소요됩니다.
   클레임 진행기간 동안 상품이 도착한다면 고객님께서 수령하시면 되지만, 클레임 진행기간 동안 상품이 도착하지 않는다면 부득이하게 전액환불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② 물품하자 클레임 상품 판매 리스팅의 정보와 상이한 상품이 배송되어 오거나,파손 및 오작동 등 하자가 발생하였을 경우해 당합니다.
    단순히 예상과는 다르다거나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등의 사유로는 불가합니다. 상품을 수령한 후, 일주일 이내 요청해주셔야 하며 해당 기간이 경과한 후에는 처리가 불가하며 클레임기간은 이베이닷컴 정책상 최대 4주 정도 소요됩니다.
    클레임 진행과정이나 결과에 따른 상품 반송 혹은 교환등의 절차는 EMS를 이용하여 직접 진행하셔야 합니다.
    직배송 상품의 경우 eBay쇼핑 물류센터를 경유하지 않으므로 검수 및 배송대행 등의 절차가 생략되기 때문 에 물품하자와 관련하여 어떠한 보상이나 책임의 여지가 없으나 소중한 거래의 원만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베이쇼핑] 직배송 상품으로 모든 상품에 적용 시킬 수 있나요?
직배송 서비스는 중국/홍콩 판매자의 즉구 상품으로,지정된 카테고리 내에서 상품가 100불(USD)/배송료 20불(USD) 미만이며 한국으로의 배송이 가능한 경우에만 해당합니다.

수량변경으로 인해 위의 기준을 초과할 경우 자동으로 eBay쇼핑 물류센터를 경유하는 배송방식으로 전환되어 상세주문 및 결제내역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베이쇼핑] 직배송 상품 구매 시 국제운송료나 관/부가세 항목이 포함되나요?
직배송 상품의 견적 구성은 상품가+현지세금+현지운송료+배송료+대행수수료를 기본으로 합니다.
배송료는 판매자가 최종 배송지를 고려하여 측정 및 제시한 금액으로서 국제운송료, 관/부가세 항목은 견적에서 제외됩니다.



[이베이쇼핑] 직배송 상품 결제 시 쿠폰 적용이 가능한가요?
직배송 서비스 상품은 eBay쇼핑 정책 상 쿠폰 적용이 불가능하오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베이쇼핑] 직배송 상품의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일반적으로 직배송 상품의 경우 국제우편물형태로 배송이 이루어지며, 평균 15~30일 정도의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
따라서 제품 수령이 예상되는 주문 후 30일 경과 시점에 자동으로 배송완료 상태로 변경됩니다.
만일 30일 경과 후에도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셨다면, eBay쇼핑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출처: 이베이코리아   자주하는 질문   http://ebay.auction.co.kr/cs/faq/list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