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텔레콤 알뜰폰 [SkyLife결합] 고장이 나거나 장애 문의시 어디로 연락 해야 되나요?

snowman [알뜰폰] [SkyLife결합] 고장이 나거나 장애 문의시 어디로 연락 해야 되나요?
SkyLife고객센터1588-3002(09:00~24:00)로 연락 주시면, 거주하시는 지역의 YesCenter 지원을 받아 보실 수 있게끔 처리해 드립니다.


snowman [알뜰폰] [SkyLife결합] SkyLife 인터넷, TV 상품, 요금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해야 되나요?
신규 가입 신청 문의(가입신청 상담, 설치전 취소)는 세종텔레콤 고객센터 1688-9300(평일 기준 09:00~18:00)로 연락 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자세히 설명해 드립니다.

신규 가입 문의 외(설치전 일정변경, 지로 변경, 설치장소 변경, 장애, 민원, 해지 등)에는 ktskyLife고객센터 1588-3002(평일 기준 09:00~18:00)로 연락 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자세히 설명해 드립니다.



snowman [알뜰폰] [SkyLife결합] 알뜰폰(스노우맨) 관련 상품, 요금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해야 되나요?
세종텔레콤 고객센터 1688-9300(평일 기준 09:00~18:00)로 연락 주시면 전문 상담사가 자세히 설명해 드립니다.


snowman [알뜰폰] [SkyLife결합] 무상 A/S 가능 범위는 어디까지인지요?
[임대 수신장비]
장비 불량인 경우 무상교체가 원칙이며, 가입자의 실수나 관리 부주의 등으로 인한 경우에는 유상 처리가 됩니다.

   [구매 수신장비]
수신기와 안테나,LNB, 스마트 카드의 제품 보증기간은 2년이고, 설치와관련된 하자로 인한 경우는 1년간 보증해드립니다.
이 기간 동안에 발생하는 제품이나 설치상의 하자에 대해서는 거주하시고 계신 지역내 서비스센터에서 무료로 A/S해드릴 것입니다.
단, 보증기간내라도 가입자의 실수나 관리 부주의 등으로 인한 경우라면 유상 처리가 됩니다.


snowman [알뜰폰] [SkyLife결합] 섬, 산간벽지 등에서도 스카이라이프를 수신할 수 있나요?
Olleh1호 위성은 한반도 전역을 가시청권으로 하고 있습니다.
전국 어디에서나SkyLife에 가입만 하시면 고화질, 고음질의 방송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섬, 산간벽지 등의 난시청 지역에서도 뛰어난 화질로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snowman [알뜰폰] [SkyLife결합] 신호미약 메시지로 시청이 어렵습니다.
SkyLife위성 방송은 기상 변화에 따라 시청에 영향을 받을 수 있지만, 장마 기간이라 할지라도 시간당 42mm 이하의 강우에서는 정상적으로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올레1호 위성을 통해서 프로그램을 전달 받는 과정에서 일시적인 장애 사항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경우에는 수신기에 연결되어 있는 안테나선(동축 케이블)과전원 플러그의 재연결을 통해 수신기 초기화를 부탁 드립니다.
수신기 초기화로 방송 상태가 개선되지 않거나 주기적으로장애 사항이 발생한다면 점검을 받아 보실 수 있게끔 홈페이지 [e-고객센터]->[A/S 신청]을 부탁 드립니다.
정상 시청이 가능하시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snowman [알뜰폰] [SkyLife결합] 설치 문제로 제대로 시청이 되지 않습니다.
설치불량인 경우 이에 대한 A/S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설치불량은 무상보증기간 상관없이 무상처리를 원칙으로 하고있으나 단, 자가설치의 경우 6개월 내 설치관련 A/S발생 시 최초 1회 현장에서 실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snowman [알뜰폰] [SkyLife결합] 위성방송 수신기(셋톱박스) 대기전력은 에너지 최저소비효율기준을 만족하나요?
네. ktskylife에서현재 공급하는 수신기는 에너지이용합리화법에서 정한 최저소비효율기준을 충분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 상세 사항은 한국에너지공단 홈페이지(www.energy.or.kr)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nowman [알뜰폰] [SkyLife결합] 수신기의 일시적 장애 시 고객이 직접 원격으로 AS처리할 방법은 없나요?
Q) 수신기의 일시적 장애 시 고객이 직접 원격으로 AS처리할방법은 없나요?
A)
O 고객센터(1588-3002) ARS 메뉴 중 원격진단 서비스를 사용하시면 가능합니다.
 1) 1588-3002 전화 →ARS AS문의 선택 → 2번 원격진단 선택
 2) 스마트카드 번호 앞 2자리를 제외한 10자리 입력 후 # 입력 (원격진단 진행)
 3) TV 정상시청 여부 확인(고객)
O 원격진단 메뉴 사용 경우(수신기 전원 재연결 이후)
 1) 기타 오류 메시지 뜰 때
  ① 가입하지 않은 채널 메시지
  ② 사용할 수 없는 수신카드 메시지
  ③ 신호미약 메시지(폭우/폭설 등 기상악화 무관)
  ④ 가입한 패키지 상품에서 시청불가 메시지
 2) 장기 미시청 고객의 시청불가 경우

 3) 이용정지/일시정지 해제 후 시청불가 경우
 4) 음성이 나오지 않을 경우


출처: 세종텔레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nowman.co.kr/board/faq/list.do?bcod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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