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알뜰폰]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The 착한 요금제는 예약 가능할까요? KT망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The 착한 요금제는 예약 가능할까요? 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요금제 예약 가능합니다. 단 당월에 당겨쓰기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는 요금제 예약이 불가하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번개상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온라인 상담문의 시 고객님의 궁금증을 1시간 안에 해결해 드리는 특급 상담서비스 입니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direct.lghellovision.net) 내 메뉴 ‘고객센터 → 1:1 상담문의’ 에  주간시간(9시~17시)에 문의 접수하시면 1시간 내에 답변을 드립니다.

※ 단, 즉시 답변을 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되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수다 요금제] 데이터 제공량 소진 기준(순서)은 무엇인가요? KT망
요금제 > LTE 요금제

기본 제공 데이터 순으로 소진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무료통화 제공 요금제는 실시간으로 잔여 시간 조회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제 > 기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어플 등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mobile.lghellovision.net >My Hello >조회 >실시간 사용량조회

■ 헬로모바일 어플
- 헬로모바일 어플 실행 >사용량 조회

■ 참고
- 사용량 정보는 시스템 상황에 따라 현재 정보와 상이할 수 있으며, 각 항목별 조회시점에도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단, 시스템 정기점검 작업 등으로 인해 조회 정보가 24시간 이상 차이가 날 수 있으며, 국제전화요금, 소액결제 금액등은 포함되지 않으며 이후 요금청구서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부가서비스 신청/해지를 홈페이지, 앱을 통해 가능한가요? 공통
부가서비스 > 기타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서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가능합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
앱 : 구글 플레이/앱스토어 → `헬로 모바일 고객센터`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