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알뜰폰] 납부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바로 변경 가능한가요? 공통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납부방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바로 변경 가능한가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홈페이지에 정회원 인증이 되어 있다면, 홈페이지에서 직접 납부방법 변경 가능합니다.
단, 명의자 본인카드나 본인 통장으로만 변경 가능하며, 타인명의나 지로로의 변경은 고객행복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타인명의로 변경시에는 카드주 또는 예금주 동의통화 필요함)

■ 홈페이지 이용안내 : 홈페이지 > My Hello > 납부/청구 > 자동납부 신청/변경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보안메일을 확인할 수 없을 때 확인 방법.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1.1. 원문 보기, 명세서 보기 버튼이 보이지 않을 때
1. ActiveX 프로그램을 설치 또는 실행 하지 않아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

2. 인터넷 옵션 보안 수준이 보안메일 ActiveX 컨트롤을 실행 할 수 없는 보안 수준일 경우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도구]-[인터넷 옵션] 클릭 합니다.

2)[인터넷 옵션]상단의 [보안]항목으로 이동하신 후 아래 4가지 항목 모두를 [기본수준]으로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위의 1,2 항목 대로 하여도 동일하시다면 아래의 경로로 수동설치를 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http://211.175.133.17/CodeSign/INISAFEMailv4.exe 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2. 현재 보안 설정으로는 이 페이지의 ActiveX 컨트롤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인터넷 옵션 보안 수준이 보안메일 ActiveX 컨트롤을 실행 할 수 없는 보안 수준일 경우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해당 사용자 PC의 보안 수준을 변경 하여야 합니다 .

1) [도구]-[인터넷 옵션] 클릭 합니다.

2) [인터넷 옵션]상단의 [보안]항목으로 이동하신 후 아래 4가지 항목 모두를 [기본수준]으로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3. 화면이 하얗게 나올 경우
실행하신 보안메일이 인터넷 또는 로컬인트라넷 영역으로 인식하여야 하나 제한된 사이트 영역의 수준이 적용되는 경우 정상적으로 열리지 않습니다 . PC의 Internet Explorer 의 보안 수준을 수정하여야 합니다 .

1) [도구]-[인터넷 옵션] 클릭 합니다.

2) [인터넷 옵션] 상단의 [보안]항목으로 이동하신 후 [제한된 사이트]를 클릭 후 [사용자 지정 수준]을 클릭 합니다 .

3) ActiveX 관련 항목을 [사용]으로 변경 합니다 .

1.4. Outlook Express 에서 열리지 않는 경우
Oulook Express 인 경우 상기의 조치사항을 하였음에도 동일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아래와 같이 하여보시기 바랍니다 .

1) [도구]-[인터넷 옵션] 클릭 합니다.

2) [보안] 탭을 클릭 합니다

3) [바이러스 방지] 항목 에서 [인터넷 영역] 선택 [바이러스 가능성이 있는 첨부 파일을 저장하거나 열 수 없음] 항목이 선택이 되어 있다면 선택을 [해제] 합니다 .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