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휴대폰 정지 시 유료 부가서비스 요금 청구 되나요? 공통
부가서비스 > 기타
요금이 부과되지 않고 날짜별로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헬로모바일에는 어떤 요금상품이 있나요? KT망
요금제 > 기타
헬로모바일에는 다양한 3G 요금상품과 LTE 요금상품이 있습니다. 요금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 요금제/부가서비스 > 요금제]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LTE요금제 사용으로 매월 요금할인을 지원받고 있는데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로 변경하려고 해요. 별도의 제약 및 요금할인반환금이 청구되나요? 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는 위약금이 없는 순액 상품입니다. 다만 기존 LTE 요금제는 약정할인 반환금이 발생하지만 24개월 약정 기간 내에 해지할 경우이므로 요금 상품 변경만 하실 경우 별도의 제약은 없으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소액결제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공통
소액결제 > 이용내역확인
소액결제 취소는 결제 대행 업체쪽으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매월 발송되는 청구서에 소액결제 이용 업체명과 연락처가 기재되어 발송되고 있습니다.
청구서 발송 전이나 청구서 분실 등의 사유로 직접 확인이 어려울 경우에는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 (무료) / KT망 1855-1144 (유료) SKT망 1855-2114 (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로밍가능지역인데 이용이 안되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로밍 > 기타
① 자동로밍 가능 한 단말기일 경우 해당 국가에서 전원을 껐다 키시면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② 만약 인식이 안될 경우 USIM 칩 재장착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③ 이용이 계속 불가하실 경우 네트워크를 수동으로 변경하여 확인되는 네트워크망을 선택합니다.
- 안드로이드: 메뉴 - 환경설정- 추가설정 - 모바일네트워크- 네트워크설정 - 시스템선택 - 수동
- 아이폰 : 설정 - 네트워크 사업자 - 자동OFF
④ 지속적으로 로밍이용이 불가하실 경우 지역, 통신망, 오류증상을 확인 하신 후 고객행복센터(+82-2-2600-1002) 로 연락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