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알뜰폰] 스팸 필터링 서비스 이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SKT망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스팸 필터링 서비스 이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스팸 필터링 서비스는 별도 신청 없이 자동으로 가입되며, 스마트폰의 경우 T 스팸 필터링 App 다운하여 추가 설정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스팸 ARS 차단 플러스는 무엇인가요? 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발신번호 식별번호로 표시되는 모든 음성전화에 대해 착신을 차단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와 앱, 고객센터(114(무료), 1855-2114(유료))를 통해 가입하실 수 있고,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 경로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또는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명의자가 미성년자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정지해제가 가능한가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일시정지/분실정지

미성년고객의 경우 정지해제를 위해서는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므로 고객행복센터를 통해서만 복구가 가능합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 ~ 오후6시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데이터를 너무 많이 당겼습니다, 취소 가능한가요?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당겨쓰기 신청 후 취소는 안 되지만, 미사용 또는 잔여량이 남았을 경우 익월(1개월)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소액결제를 매월 자동결제로 이용중인데요. 번호변경 시 자동결제가 유지되는지요? 공통

소액결제 > 기타

소액결제는 이동전화번호 + 명의자 주민등록번호로 매월 자동결제가 진행되기 때문에 번호 변경 시 자동결제는

유지되지 않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많이하는 질문] 헬로모바일 휴면 고객이란 무엇인가요?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1년 이상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앱 및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지 않은 고객님을 말합니다.
헬로모바일은 1년 이상 로그인한 기록이 없는 ID를 휴면ID로 정하며, 휴면ID에 대해 회원 본인확인절차(SMS인증)를 수행한 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