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HOP - KT 인터넷 고장 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케이티 SHOP - KT 인터넷 고장 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 TV 등 고장신고는 (국번 없이 100번, 타사 휴대폰에서 발신 시 지역번호 포함)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티 SHOP - 지금 타사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 중인데, KT 인터넷 서비스로 전환신청시 별도 혜택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KT 인터넷 서비스 신규 가입에 대한 신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년 약정 기준으로 가입했을 경우, 상품권 또는 가전 사은품(반값초이스)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KT닷컴 단독 혜택으로 최대 11만원 추가 요금할인이 가능합니다.
KT 통신사로 신규 가입 시 기존에 사용 중이 타 통신사의 서비스를 한번에 해지 처리 할 수 있는 원스톱 전환서비스가 있습니다. 고객센터 및 KT 홈페이지를 통해서 서비스를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케이티 SHOP - 인터넷 가입 완료했습니다. 언제 개통되나요?
가입 시 온라인 혹은 전화상담을 통해 고객님께서 지정한 날짜에 개통이 이루어집니다.
설치를 위한 KT 엔지니어가 배정되면 남겨주신 연락처로 방문 예정일 및 담당자 이름, 연락처를 문자메시지로 안내해 드립니다.
지정한 개통일이 언제인지 궁금하거나 일정 변경을 원하실 경우, KT닷컴 Shop 고객센터(1588-8001), 수신자부담 080-515-9000)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케이티 SHOP - 기가급 인터넷 가입 가능 여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아래 메뉴를 통해 기가인터넷 가능지역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 일부 KT 엔지니어 출동/확인 시 시설 관련 이유로 설치가 어려울 경우도 있습니다.

 





케이티 SHOP - KT 인터넷 서비스 받을 수 있는 지역이 제한되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KT 인터넷 서비스는 KT 장비와 거리가 멀거나 서버 신호 불안정 등 여러 가지의 원인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어려울 수 있어 일부 지역에서는 개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KT 인터넷 서비스 제공 가능 지역 여부에 대해서는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어 상담받으시기 바랍니다.





케이티 SHOP - 인터넷 패밀리 할인을 받고 싶은데요! 대표회선과 자회선(패밀리 할인 적용 회선)의 설치 장소가 달라도 신청할 수 있나요?
네. 설치장소가 같거나 달라도 가능합니다.(설치장소 무관)





케이티 SHOP - 인터넷 패밀리 회선도 결합할 수 있나요?

네, 결합 상품 가입 가능합니다. 단, 인터넷 자회선(패밀리 인터넷으로 요금 할인을 받으시는 회선)의 경우 결합할인과 중복할인 불가합니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gigagenie.kt.com/whyGenie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