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장애인] 시청각 장애인을 위한 서비스에 대해 알고 싶어요.
[장애인 자막/해설방송]
지니 TV, 지니 TV 스카이라이프 모두 장애인을 위한 자막과 화면해설을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ㆍ 경로 : 지니 TV 메뉴 > 설정 > 시각/청각 장애인 설정
ㆍ 제공 기능 : 화면 해설 방송, 자막 방송, 화면 조정/시력 보호
[수어상담 고객센터]
수어전문 상담사가 영상으로 휴대폰/인터넷/TV 상품을 응대해 드립니다.
ㆍ 이용 가능 시간
- 평일 09:00~18:00(점심시간 12:00~13:00),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ㆍ 이용방법
- 휴대폰/패드/인터넷전화에서 010-2917-8371 + 영상통화
- 아이폰/아이패드 연락처에 ktis_cs@kt.com 이메일 등록 + Face Time
케이티 [군인] 군인 요금제에 대해 알고 싶어요.
현역 군인을 위한 데이터/음성/문자 무제한 군인 전용 요금제가 있습니다.
[Y군인 33]
ㆍ 월정액 33,000원
ㆍ 하루 2GB 제공 후 다 쓰면 최대 3Mbps 속도제어 무제한
[Y군인 55 Plus]
ㆍ 월정액 55,000원
ㆍ 매월 100GB 제공 후 다 쓰면 최대 5Mbps 속도제어 무제한
ㆍ 초이스 중 원하는 콘텐츠 1가지 선택
[Y군인 77 Plus]
ㆍ 월정액 77,000원
ㆍ 속도제한 없이 데이터 완전 무제한
ㆍ 초이스 중 원하는 콘텐츠 2가지 선택 + 멤버십 VIP 제공
▶ 요금제 가입 시 현역 복무 확인 서류 필요
케이티 [군인] 군입대로 휴대폰/인터넷 일시정지가 필요한데요.
군입대로 장기정지가 필요한 경우에 최대 2년까지 정지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장기정지]
ㆍ 기본료 없이 최대 2년까지 정지 가능
ㆍ 고객센터 114 또는 플라자, 대리점에서 신청
ㆍ 서류 : 병적증명서, 입영통지서, 입영일자 포함된 주민등록초본 중 택 1
[인터넷 장기정지]
ㆍ 요금 부과 없이 연 3회, 최대 730일 정지 가능
ㆍ 고객센터 100 또는 플라자에서 신청
ㆍ 서류 : 입영사실확인서, 병적증명서, 입영사실이 기재된 주민등록 등/초본 중 택1
※ 정지 기간 종료 후에는 자동 해제되어 요금이 부과됨
케이티 - 멤버십 가입방법을 알고 싶어요.
KT 멤버십 가입은 아래 경로를 통해서 즉시 가능합니다.
ㆍ KT닷컴 > 혜택 > 멤버십 혜택 > 멤버십 안내 > 멤버십 가입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membership.kt.com/guide/join/JoinForm.do
기변, 가입, 신규, 새 휴대폰, 멤버십, 제휴, 더블할인, VIP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