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 집전화 - 같은 시에서 이사(이전)하는데 왜 전화번호가 바뀌나요?

KT 집전화 - 같은 시에서 이사(이전)하는데 왜 전화번호가 바뀌나요?
고객님께서 이용 중 이신 전화회선은 지역 별로 설치되어 있는 장비로 연결되는데 장비마다 번호가 부여되어 있으며 같은 지역 내 라도 장비가 변경될 경우 번호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KT 집전화 - 집전화 [발신번호표시 서비스]를 이용하면 모든 전화번호가 표시되나요?
발신인이 자기번호를 숨기거나 국제전화, 공중전화, 구내전화에서 발신 한 경우에는 번호 확인이 어렵습니다.





KT 집전화 - 복지용전화에 후불전화카드(구 KT 패스카드)를 신청했는데, 후불전화카드(구 KT 패스카드)로 사용한 요금도 감면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만, 후불전화카드(구 kt패스카드)로 이용한 요금은 복지통신 감면혜택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KT 집전화 - 일반전화를 [KT 인터넷전화]로 변경 신청하면 번호가 바뀌는가요?

인터넷전화 번호이동성을 신청 시 기존의 유선전화의 번호를 그대로 유지하여 KT 인터넷전화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T 집전화 - 은행에 전화요금을 냈는데 미납이 되어 있으면 어디서 확인하나요?
지로 납부는 결제 확인 시 까지 D+3일 정도 시간 소요 되며, 그 기간 경과 시 에도 확인이 안되는 경우 해당 은행으로 확인이 필요합니다.






KT 집전화 - 모바일에서 국제전화 001 모바일파워 요금제 이용 시 별도로 모바일 통화료가 발생되지는 않나요?

예. 그렇습니다.
국제전화 001 모바일파워 월정액 및 국제통화료 이외에 별도 모바일 통화료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KT 집전화 - 동일명의의 집전화 10대를 명의변경하려면 인감증명서도 10통 필요하나요?
동일 설치장소, 동일 계약자 명의의 집전화를 명의 변경할 경우 여러 대의 전화라도 인감증명서는 1통으로 가능합니다.


출처: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