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집전화 [명의변경] 명의변경이 왜 이렇게 까다로운가요?

올레 kt 집전화 [명의변경] 명의변경이 왜 이렇게 까다로운가요?
명의변경은 상호합의에 의해 전화번호 소유권을 넘기는 것으로 향후에 발생될 고객의 전화 번호소유권에 대한 문제를 예방하기 위하여 받는 사람과 주는 사람이 합의함을 증명하는 서류가 필요합니다.
 
 ① 해당 구비서류 및 자세한 사항에 대해서는 KT 고객센터(☎ 100번)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 KT닷컴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간편하게 신청 가능합니다.




올레 kt 집전화 - 계약자 본인이 아닌데 kt 집전화를 해지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KT 집전화 서비스를 대리인이 해지 신청하실 경우 아래의 구비서류를 준비하시어 케이티플라자를 방문하여 해지 신청하시면 됩니다.

※ 대리인 방문 시 : 계약자 인감증명서, 계약자 인감 날인된 위임장 또는 인감, 대리인 신분증







올레 kt 집전화 - 전화요금 영수증이 아닌 세금계산서로 받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KT는 겸용서식사업자 세금 정보 등록이 되어 있는 고객님께 보내는 명세서가 세금계산서 입니다.

 ① 세금 정보 등록을 원하실 경우 사업자 등록증 & 신청인 신분증을 준비하시어 KT 고객센터( ☎100번 )로 연락 주시면 등록 가능합니다.
 ②  세금 정보 등록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명의자와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되어 있는 명의자와 동일
    - 설치 주소와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되어 있는 주소가 동일






올레 kt 집전화 [명의변경 kt 집전화 명의 변경 시 필요한 구비 서류는 무엇입니까?
■  명의변경 관련 필독사항
집전화, 인터넷전화, 기업전화, 지능망의 명의변경은 다음 4가지의 경우만 가능합니다.
 ① 명의를 받을 분이 전화설치 장소에서 실제 이용하는 경우
 ② 명의를 주는 사람/ 받는 사람이 가족관계일 경우
 ③ 법인 상호간 사업 양/수도, 합병 또는 동일법인의 단순 상호 변경일 경우
 ④ 개인과 법인간의 입/퇴사에 따른 법인 또는 개인명의의 승계일 경우

※ 단, 위 조건일 경우라도 개인과 법인간의 3개월 내 재 명의변경의 경우는 명의변경이 불가합니다.


  구비서류
 ① 명의를 주는 분 / 받는 분 모두 방문 가능 한 개인간의 명의 변경의 경우 구비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
    - 명의를 주는 분 : 신분증
    - 명의를 받는 분 : 신분증 +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 등록증)
 
 ② 명의 변경 조건에 따라 구비서류가 달라질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KT고객센터(☎ 100번)로 연락주십시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