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혜택 - 모바일 카드 슬롯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오류 메시지 팝업이 나타나고 카드가 발급되지 않습니다.

올레 KT 혜택 - 모바일 카드 슬롯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오류 메시지 팝업이 나타나고 카드가 발급되지 않습니다.
멤버십 > 가입/카드발급

번거로우시겠지만, KT 닷컴에서 회선등록 후 모바일카드 다운로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회선등록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ㅇKT 닷컴 로그인 > 마이 > 가입정보변경 > 휴대폰 사용자 등록

위 페이지에서 모바일 회선 입력 및 인증번호를 인증하시면 간단히 회선 등록 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조치를 하셨음에도 KT 멤버십 앱에서 카드발급을 시도하였는데 오류 메시지가 뜨고 카드발급이 안되었다면 - 해당 오류 메시지 -아이디 및 핸드폰번호 -다운로드를 시도하신 시각을 적어 ktmembership@kt.com으로 문의 메일을 보내주시면 확인 및 조치 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멤버십 > 가입/카드발급
올레 KT 혜택 - 모바일 멤버십 카드 다운로드 시 가입된 상품이 없습니다라고 나오면서 불가합니다.

새롭게 핸드폰을 개통하셨거나 번호를 변경하신 경우에는 KT 닷컴(www.kt.com) 사이트에서 모바일회선 등록을 추가해 주셔야 정상적으로 모바일카드 발급이 가능합니다.
KT 닷컴에서 회선등록 후 모바일카드를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라며, 회선등록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ㅇKT 닷컴 로그인 > 마이 > 가입정보변경 > 휴대폰 사용자 등록

위 페이지에서 모바일 회선 입력 및 인증번호 인증하시면 간단히 회선 등록 가능합니다.





멤버십 > 가입/카드발급
올레 KT 혜택 - 모바일 카드를 발급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모바일카드 발급은 KT 멤버십 앱 실행/로그인을 하신 후 메인화면 하단의 카드슬롯 부분 - ('KT membership 모바일카드' 표시 부분) - 을 터치하시면 카드슬롯이 돌출 됩니다.

발급받으신 모바일카드가 없으시면 '카드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미 발급받신 모바일카드가 있다면 자동으로 바코드와 모바일카드 번호가 표시 됩니다.)

참고로 플라스틱카드와 모바일카드의 카드 번호는 각각 다른 번호로 발급됩니다. 카드 번호는 고객님의 보안을 위해 달리 관리하는 것으로 멤버십 포인트 사용시에는 KT 멤버십 회원 가입자 기준으로 차감되오니 어느 카드를 쓰셔도 무방합니다.
발급 받으신 플라스틱카드 또는 모바일카드는 KT 멤버십의 제휴사 등에서 편리한 방법을 선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 가입/카드발급
올레 KT 혜택 - KT 멤버십 플라스틱 카드 발급 신청시 사용자 이름을 바꿔서 발급은 가능한가요?

사용자 이름을 바꿔 플라스틱 카드 발급은 불가합니다. 플라스틱 카드는 명의자 이름으로만 발급 가능하오니 이 점 참조 바랍니다.





멤버십 > 가입/카드발급
올레 KT 혜택 - 플라스틱 카드를 분실하였을 경우 모바일 카드도 사용할 수 없나요?

모바일 카드는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반드시 플라스틱카드 카드해지 후 재발급을 신청하셔서 추가적인 피해를 예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플라스틱 카드 해지 방법은 KT 닷컴 웹(www.kt.com)에 접속/로그인 하신 후에 마이 > MY멤버십 > 카드관리 > 해당 플라스틱카드 선택 후 '카드해지' 신청하거나 또는 고객센터(114번 또는 100번) 를 통해 플라스틱카드 분실신고가 가능합니다.



출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