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혜택 [KT 패밀리박스] 해지복구 시, 꺼낸 데이터도 복구되나요?
혜택 > 패밀리박스
안타깝게도 해지복구 시, 꺼낸 데이터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 한번 꺼낸 데이터는 다시 가족박스에 담을 수 없습니다.
혜택 > 약정/할인혜택
올레 KT 혜택 [약정/할인혜택] 우량고객 장기할인 프로그램의 요금할인 방식 변경은 가능한가요?
요금제 변경 시 변경하는 요금제에 따라 골드형/i-형 요금할인 방식 ↔ 기본형 요금할인 방식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혜택 [KT 패밀리박스] 외국인도 패밀리박스 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결합상품에 가입할 수 있는 경우라면 누구든 가입이 가능하므로
외국인 고객님도 결합상품에 가입되어 있거나 결합상품에 가입되어 있는 가족의 초대를 받아 KT 패밀리박스에 가입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단, 선불/법인 고객은 불가)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혜택 [KT 패밀리박스] 담을 수 없는 포인트가 있는데 왜 그런가요?
이미 가족간 양도한 포인트, 패밀리박스에서 꺼낸 포인트는 담을 수 없으므로 해당 포인트에 해당되는건 아닌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혜택 [KT 패밀리박스] KT 패밀리박스 앱을 이용하려면 KT닷컴 회원이 아니더라도 이용 가능한가요?
네, 이용 가능합니다.
KT 패밀리박스 앱 이용 시 '휴대폰번호 인증'이나 'KT ID 로그인' 중 선택하여 로그인 가능합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혜택 - 데이터무제한 요금제 중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후 매일 2GB 씩 추가 사용이 가능한 요금제는 추가 사용할 수 있는 2GB도 데이터 담기가 가능한가요?
아닙니다. 박스에 담을 수 있는 데이터는 기본 제공 데이터만 담기 가능하므로 기본 제공 데이터를 소진하신 경우 데이터를 담을 수 없습니다.
혜택 > 패밀리박스
올레 KT 혜택 [KT 패밀리박스] KT 와이파이 이용권은 매월 신청해야 하나요?
네, KT 와이파이 이용권은 PIN 노출로 인한 고객 피해를 막기 위해 매월 말일 소멸되므로, 다음달에 다시 신청해야 합니다.
출처: KT
많이찾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