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모바일] 해외에서 구입한 아이폰을 국내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해외에서 구입한 아이폰도 국내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단말기에 개통 상태인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를 장착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 단, 구매하신 해외 단말기가 아래 조건에 해당될 경우 사용이 불가합니다.
ㅇ 분실/도난 단말기는 통신 사용 불가
ㅇ KT 서비스 주파수(900Mhz, 1.8Ghz, 2.1Ghz) 미지원 단말은 이용 불가
ㅇ 임대폰, 사업용폰 등 특수목적 단말
ㅇ 외산단말의 경우 해외사업자의 컨트리락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이용 불가
올레 KT [모바일] 아이폰 고장(파손) 및 분실 시 발생 비용을 절감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무상 보증 기간 이후 고장(파손) 시 많은 수리비가 염려될 수 있습니다.
무상 보증 기간 이후 발생될지 모르는 수리비에 대한 걱정은 현재 KT에서 운영중인 단말기 보험 서비스
(KT 슈퍼안심)를 활용하면 분실이나 파손 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KT 슈퍼안심 서비스 특성상 신규 개통이나 우수고객 기변 가입 후 30일 이내에만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입 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올레 KT [모바일] KT 그린폰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KT만의 단말기 전문 평가사에 의해 고객님의 중고폰 상태를 판정해 드리는 중고폰 거래 서비스로 매입된 중고폰은 안전하게 처리, 재생되어 중고폰이 필요한 분들께 저렴한 비용으로 판매되거나 저소득층 지원 등 사회공헌용으로 사용됩니다.
그린폰은 KT Shop이나 대리점을 통해 구매하거나 판매할 수 있으며, 판매 시 그린폰 보상 포인트를 지급해 드립니다.
그린폰 보상 포인트로는 신규 단말기나 기존 단말기의 할부금 결제가 가능합니다.
■ 서비스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shop.kt.com/unify/mobile.do?&category=usedphone
KT Shop > 핸드폰구매 > 자급제폰/중고폰 > 중고폰 판매
올레 KT [모바일] 선불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인터넷 접속이 안돼요.
먼저 잔액이 없을 경우 접속이 불가하니, 선불 잔액이 남아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일시적인 증상일 수 있기 때문에 휴대폰의 전원을 OFF/ON 후 접속 시도해 보시고
동일하게 접속되지 않는 경우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 080-000-1618(무료), 1588-0010(유료), KT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로 연락 바랍니다.
올레 KT [모바일] [LTE 데이터쿠폰] 이미 데이터가 포함된 요금제 사용 중인데, LTE 데이터쿠폰은 언제 사용 할 수 있나요?
쿠폰을 등록(혜택적용)하시면, 가입하신 LTE 요금제의 데이터를 소진하신 후에 쿠폰의 데이터가 소진되며, 쿠폰의 데이터는 쿠폰 등록일로부터 1년(등록일 포함 365일)동안 자동이월 되어 사용 가능합니다.
올레 KT [모바일] 자택이나 건물 내부에서 통화가 안돼요
건물이 밀집되어 있거나 고층 아파트 주변에 있는 경우, 또는 건물 지하에 있는 경우에는 전파 미약/전파 방해로 인해 통화가 불량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통화품질 부서로 문의해 주시면 해당 지역의 전파상태를 확인하여 조치해 드립니다.
고객센터 전화 시 단말기로 해당 지역의 전파환경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반드시 통화 불량인 지역에서 전화를 주셔야 하며, 일반전화나 다른 분의 휴대폰으로 080-000-1618(무료)에 전화주시거나 1588-0010(유료), KT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로 전화해 주시길 바랍니다.
올레 KT [모바일] 아이폰으로 해외 로밍 이용 시 데이터 요금이 부과되나요?
해외에서 아이폰으로 무료 무선랜(와이파이)지역이 아닌 이동통신망으로 데이터 로밍을 사용하실 경우 해당 국가 이동통신 사업자와의 계약에 따라 국내와는 다른 별도 데이터 로밍 요금이 부과됩니다.
국내에서 흔히 사용하는 MMS 발신시 동영상, 메일 확인, 인터넷 서핑, 어플리케이션 자동 업데이트, 날씨, 주식확인 등은 모두 데이터 로밍에 해당되며, 역시 국내와 다른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청구됩니다.
MMS(멀티 메시지)수신은 무료이며, 발신은 로밍ON 국가는 건당 220원(부가세 포함)의 요금이 발생됩니다.
출처: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