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모바일] 요금할인(선택약정) 대상 단말은 어떤 단말인지요?
요금할인(선택약정) 대상 단말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KT매장 방문 통해 확인 가능)
■ KT에서 단말을 구매하며 신규개통/우수기변 시 가입 가능
■ 공시지원금 지급 이력이 없는 경우 언제든지 가입 가능
ㅇ 사업자의 공시지원금 지급 및 개통 이력이 없는 단말로 해외 구매 단말기, 출고가 구매 단말기, 자급제 단말기 등
■ 공시지원금 지급 이력이 있는 경우 "최초 개통일"로부터 24개월 경과 시 가입 가능
ㅇ 단, 공시지원금 지급 이력이 있고, 최초 개통일로부터 24개월이 미 경과됐더라도 지원금 약정을 해지하고, '단말 지원금에 대한 위약금'을 납부하면 가입 가능
올레 KT [모바일] 휴대폰 기기변경(중고 휴대폰 기기변경)은 어떻게 하고 구비서류는 무엇인가요?
휴대폰을 지참 후 가까운 KT플라자 또는 대리점 방문하여 변경 가능합니다.
※ 미납 및 분실 휴대폰으로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 구비서류
ㅇ 개인 : 본인 방문 시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방문 시 명의자 신분증, 대리인 신분증)
ㅇ 법인 : 사업자등록증(사본) 또는 법인등기부등 또는 사업자등록증명원 중 택1, 대표자 신분증
(대리인 방문 시 사업자등록증(사본) ,대리인 신분증)
ㅇ 개인사업자 : 대표자 방문 시 대표자 신분증과 사업자등록증 사본
(대리인 방문 시 대리인 신분증 추가)
ㅇ 미성년자 : 명의자 신분증 (법정대리인 방문 시 명의자 신분증 가족증명서류, 법정대리인 신분증)
ㅇ 외국인 : 외국인 등록증 또는 여권(대리인 방문 시 대리인 신분증 추가)
■ 서류 유효기간
ㅇ 기본증명서/주민등록등본/위임장/인감증명서 : 발급일로부터 3개월
ㅇ 사업자 등록증/사업자 등록 증명원 : 유효기간 없습니다.
※ 유효기간이 지났을 경우 인정되지 않아 업무처리가 어렵습니다.
올레 KT [모바일] 휴대폰 통화 상태가 고르지 못하고 자주 끊겨요.
전파가 미약한 지역일 경우 통화 중에 끊김/울림/잡음 현상이 나타날 수 있으며, 특정지역에서 발생하는지 지역에 상관없이 자주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 특정지역에서 발생할 경우
특정지역에서 통화상태가 불량하거나 통화 중 끊김 현상이 발생한다면 해당 지역의 전파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반드시 통화 불량인 지역에서 일반전화나 다른분의 휴대폰으로 전화를 주셔야 하며 고객센터(일반전화 080-000-1618(무료) 또는1588-0010(유료),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통화)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 기지국과 기지국의 경계지역에 위치한 경우에는 전파중첩지역이기 때문에 이동 중 통화 단절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지역 무관하게 발생될 경우
지역에 상관없이 끊김 현상이 많이 발생한다면 해당 제조업체 A/S센터에 방문 하셔서 휴대폰 출력 상태를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올레 KT [모바일] [iPad] KT A/S센터에서도 iPad A/S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KT A/S 센터는 아이폰 및 아이패드를 사용하는 KT고객만이 만날 수 있는 전문 A/S센터 입니다.
※ KT A/S센터의 5 가지 특징
① 책임 A/S제도
엔지니어 실명제, 등급화를 통한 정확하고 신뢰있는 아이폰 전문 상담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② 원스톱 CS업무
KT플라자와 가까워 A/S는 물론 요금납부, 통화내역 조회 등 각종 상담업무를 한번에 해결 가능합니다.
③ 야간 A/S 서비스
바쁜 직장인도 평일 근무 후 편리하게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평일 18시~20시 / 강남점)
④ 외국어 상담 서비스
외국인 고객도 편리하게 아이폰 A/S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강남점 제공)
⑤ 통화품질 전문 상담사
전문 상담사를 통해 고객의 통화품질 문제를 신속히 상담해 드립니다.
☎ 대표번호 : 1577-9641
출처: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