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 [모바일] [미디어팩] 미디어팩을 가입했었는데 해지했습니다. 다시 가입이 가능 한가요?

올레 KT [모바일] [미디어팩] 미디어팩을 가입했었는데 해지했습니다. 다시 가입이 가능 한가요?
네 해지 후 다음날부터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가입제한된 상품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

※ 멤버십 상품은 1회만 가입 가능



올레 KT [모바일] [자동연결] 자동연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고객님이 통화 중 이거나 핸드폰 전원이 꺼져 있거나 전화를 받지 못했을 때 미리 지정한 다른 일반전화나 핸드폰으로 자동 연결되는 서비스 입니다.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는 경우에만 원하는 전화로 연결되며, 이용요금은 부가세 포함 월 770원 입니다.








올레 KT [모바일] [데이터 쉐어링] 기존 태블릿PC 를 24개월 약정으로 사용 중입니다. 데이터 쉐어링 서비스 등록 가능한가요?

데이터 쉐어링 서비스를 등록하시려면 기존 태블릿PC 약정을 해지 하신 뒤 kt에 사용중인 핸드폰이 있을 경우 데이터쉐어링으로 개통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때 태블릿PC 약정 종료로 인해 발생되는 할인 반환금은 고객님이 별도로 납부 하셔야 합니다.





올레 KT [모바일] [정보제공사업자번호차단 서비스] 정보제공사업자번호차단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정보 제공 사업자로부터 오는 스팸음성과 스팸문자를 차단하는 서비스로 10개의 번호 차단을 무료로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차단범위는 060,030,080,070,15XX,16XX 번호 등에 대해 음성,문자,음성+문자 중 선택하여 차단 가능합니다.




올레 KT [모바일] [문자고객센터]문자고객센터는 무엇인가요?

핸드폰에서 114로 문자를 보내 이용하는 고객센터이며, 문자상담이 아닌 자동응답시스템(ARS)으로 운영되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핸드폰에서 단문메시지만 전송이 가능하며 장문메시지로 보낼 경우 서비스 제공이 불가하오니 한글 띄어쓰기 없이 70자 이내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올레 KT [모바일] [지니팩] 지니팩에 가입하면 유료 음원도 무료인가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는 무료이나, MP3 음원 다운로드는 별도 요금 발생됩니다. 또한 일부 컨텐츠는 권리자의 요청으로 스트리밍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 저작권료 인상에 따라 가격 인상 후(2017.3.13 부터) 가입고객에게는 제공불가
(단, 기존 다운로드 받은 DRM음원은 지니 앱에서 재생 가능)



올레 KT [모바일] [소액결제] 소액결제 차단/한도 조정은 어떻게 하나요?

소액결제 한도는 만원단위로 최대 100만원까지 조정 가능합니다.
한도조정은 kt.com, 고객센터,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가능합니다.
☞ 신청경로 : https://my.kt.com/usage/MobileSmallFeeList.do
 
※ 만19세 미만의 미성년자, 법인, 선불 고객은 이용 불가




올레 KT [모바일] [모바일 신용카드] 유심 신용카드 신청 조건 및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먼저 카드사를 통해 플라스틱 카드를 발급받은 후, 모바일카드 신청이 필요합니다.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NFC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폰 + NFC지원 유심을 사용하는 신청인 본인명의 고객(법인폰 발급 불가)
② 카드사로 유심 신용카드 신청(유심 신용카드 발급 가능 카드사)
③ 신청한 신용카드사 심사를 거쳐 유심 신용카드 발급 준비 후 SMS(단문 메시지) 통보
④ SMS(단문 메시지) 수신 후 유심 신용카드 다운로드


출처: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