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모바일] [Y주니어] 충전 일은 언제인가요?
매월 1일 충전되며, 월 중 요금제 등록 시에는 사용 일수 만큼 계산하여 제공됩니다.
올레 KT [모바일] [Y주니어] 망내지정번호는 유선번호도 지정 가능한가요?
KT 무선 번호만 2회선 지정 가능하며, 지정번호는 월 1회 변경 가능합니다.
올레 KT [모바일] [키즈80] 지정번호 2회선에 대해 음성 및 문자 무제한 제공이 되는데요, 통신사 상관없이 등록이 가능한가요?
KT 무선 번호만 등록 가능하며, 지정번호는 가까운 kt 플라자나 고객센터(114)를 통해 월 1회 변경 가능합니다.
※ 미성년자 단독 신청 시 2회선 무제한 통화지정 번호 변경 불가 (법정대리인 동의 필요)
올레 KT [모바일] 플라자나 대리점 방문 하지 않고 직접 요금을 납부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네, kt 고객센터(114, 100), kt.com, KT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직접 납부할 수 있습니다.
ㅇ 경로 : 마이페이지 > 요금납부 > 즉시납부
올레 KT [모바일] 무료통화, 문자, 데이터의 잔여량 확인 및 설정은 어디서 하나요?
KT닷컴,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ㆍ KT닷컴 > 마이 > 가입/이용 > 이용량/이용내역 > 이용량 조회/충전
ㆍ 마이케이티 앱 > 메뉴(三) > 마이 > 가입/이용 > 이용량/이용내역 > 이용량 조회/충전
올레 KT [모바일] 요금제 변경은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요금제 변경은 KT닷컴 또는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가능합니다.
ㆍ KT닷컴 > 마이 > 요금/서비스 > 요금제변경
바로가기 ☞ https://my.kt.com/product/MobilePriceView.do
ㆍ 마이케이티 앱 > 메뉴(三) > 마이 > 요금/서비스 > 요금제변경
올레 KT [모바일] 현재 납부방법 확인은 어디서 가능한가요?
kt.com, 마이케이티 앱의 '납부방법 변경' 메뉴를 통해 확인 및 변경 가능합니다.
■ 경로 : 마이 > 요금납부 > 납부방법 변경
올레 KT [모바일] 이메일 명세서로 신청하고 싶어요.
이메일 명세서는 KT닷컴, 마이케이티 앱, 고객센터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 KT닷컴 경로
ㆍ 마이 > 요금/서비스 > 요금납부 > 명세서 정보변경 > 명세서 유형 변경 내 '이메일 명세서' 선택 후 명세서 유형 변경하기 클릭
올레 KT [모바일] [LTE 데이터 선택 요금제] 데이터를 모두 이용하기 전 당겨쓰기를 하면 차감 순서가 어떻게 되나요?
'당겨쓰기' 데이터는 가장 마지막에 차감됩니다.
■ 순서 : 요금제 이월 데이터 → 요금제 기본 데이터 → 당겨쓰기 이월 → 당겨쓰기
※ 본 상품은 신규가입 제한된 상품입니다.
출처: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