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모바일] PUK은 무엇인가요?
PUK(Pin Unblock Key)은 PIN을 초기화할 수 있는 비밀번호입니다.
PUK은 네트워크에만 보관되어 있으며, PIN을 분실한 고객이 KT플라자로 방문하여 요청할 경우
네트워크를 조회하여 PIN을 초기화하게 되므로 2중의 안전장치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이 PUK 마저 10회 연속 잘못 입력하게 되면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는 사용이 불가능하니 입력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올레 KT [모바일] 음성사서함 이용이 안돼요
음성사서함으로 전환이 안될경우 휴대폰에서 "* + 52 + 통화버튼 + 확인음(딩동댕) + 종료버튼"을 눌러 음성사서함 기능을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도 음성사서함으로 전환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일반전화 080-000-1618(무료) 또는 1588-0010(유료),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올레 KT [모바일] 문자 전송시 다른 번호가 보이는데 왜 이런건가요?
문자를 전송할 때 고객님 번호가 아닌 다른 번호가 확인된다면, 번호변경 여부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만약, 변경하기 전 번호가 보인다면 번호등록 대신 OTA 발송이라는 인증절차 이후에 정상 이용이 가능하니 가까운 대리점이나 KT플라자로 방문해서 처리 받으시거나, 고객센터(☎ 114)를 통해 원격으로 요청 해주시면 됩니다.
사용중인 휴대폰이 직접 OTA 처리가 가능한 기종인 경우 휴대폰에서 [*147359*682*] 번호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리부팅되며 이용이 가능해집니다.
■ 가까운 KT플라자/대리점 위치 찾기
☞ https://help.kt.com/store/KtStoreSearch.do
올레 KT [모바일] 데이터선불 요금제는 무엇인가요?
단기 사용자를 위한 테블릿 PC용 선불 요금제로 요금을 선불로 먼저 내고 정해진 기간동안 데이터를 사용 가능한 서비스로 사용기간 종료 및 데이터를 조기 소진했을 경우 데이터가 차단되는 요금제 입니다.
서비스별 이용요금 및 사용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부가세 포함)
올레 KT [모바일] 만 14세 이상~만19세 미만의 미성년자 명의로 통화내역 열람 시 대리인이 방문한다면 인감 증명서가 반드시 필요한가요?
인감증명서 유무에 따라 확인되는 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상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인감증명서 있는 경우
- 명의자 본인 인감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인감증명서, 대리인 신분증이 필요하고 SMS(단문 메시지) 인증 후 제공됩니다.
■ 인감증명서 없는 경우
- 이용요금 확인용(발신번호 일부 '*' 표시)으로만 통화내역 열람이 가능하며, 이 때 법정대리인에 한해서만 법정대리인 증명서류(가족관계등록부 또는 주민등록등본), 법정대리인 신분증 확인하여 SMS(단문 메시지) 인증 후 통화내역 열람이 가능합니다.
올레 KT [모바일] [LTE-A] kt는 LTE-A서비스를 제공하나요?
2013년 9월 부터 전국망 광대역 LTE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올레 KT [모바일] [iPad] 해외에서 개인적으로 구매한 것도 대리점에서 개통 가능한가요?
해외에서 구매하신 단말기도 KT 전점에서 개통이 가능합니다.
※ 단, 구매하신 해외 단말기가 아래 조건에 해당될 경우 사용이 불가합니다.
ㅇ 분실/도난 단말기는 통신 사용 불가
ㅇ KT 서비스 주파수(900Mhz, 1.8Ghz, 2.1Ghz) 미지원 단말은 이용 불가
ㅇ 임대폰, 사업용폰 등 특수목적 단말
ㅇ 외산단말의 경우 해외사업자의 컨트리락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이용 불가
출처: KT 자주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