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 [사용 TIP] 나의 소중한 곡/영상들을 모아 만드는 보관함.
평소에 마음에 드는 음악과 영상을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FLO에서는 추천음악, 테마리스트, 영상 관리에 최적화된 보관함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추천음악과 테마리스트 모두 주기적으로 변경되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음악이 있다면 놓치지 말고 저장해야겠죠? 지금부터 보관함 200%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 내 리스트
나만의 음악 리스트를 한 땀, 한 땀 만들어서 관리한다면, 내 리스트를 이용하여 나만의 리스트를 만들어보세요!
직접 만드는 리스트는 귀찮다! 누가 알려주면 좋을 텐데~ 테마리스트와 추천음악 리스트에서 [내 리스트에 PIN] 하세요. PIN 버튼 한번만 누르면 리스트의 곡 구성 그대로 내 리스트에 복사 됩니다.
- ♥좋아요 한 곡/앨범/영상/아티스트
좋아하는 곡, 앨범, 영상, 아티스트가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버튼을 눌러주세요! '좋아요'를 많이 할수록 추천음악이 풍부해져서 새로운 음악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단, 영상은 추천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 좋아요 한 테마리스트
FLO의 테마리스트를 감상하다 보면 마음에 드는 테마리스트가 분명히 생기실 겁니다! 열심히 준비했거든요. 업데이트 할 때마다 마음에 든다면, ♡버튼을 눌러 '좋아요' 해주세요.둘러보기나 검색을 하지 않아도 보관함에서 업데이트된 테마리스트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많이 들은 곡
내가 어떤 곡을 많이 들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보관함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보관함 내 '많이 들은 곡'에서 최근에 많이 감상하셨던 곡 목록을 확인 해보시고, 다시 감상해보세요. 요즘 나의 최애곡이 어떤 곡이었는지 확인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저장한 곡
혹시 다운로드한 곡만 모아서 확인하고 싶으신가요? 보관함으로 와서 편리하게 확인해보세요.
- 최근 본 영상
가장 최근에 본 영상을 확인하고 싶으신가요? 보관함의 [최근 본 영상]을 통해, 나만의 영상 히스토리를 확인 해 보세요!
플로 [사용 TIP] [사용 TIP] 한 ID를 여러 명이 쓰고 있다면? 캐릭터 기능!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 재생목록과 플레이리스트를 관리하고 싶으시다면 이 기능에 주목해주세요.
사람, 상황, 취향, 장르에 맞는 음악을 추천 받고 싶은 고객님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FLO의 멀티 캐릭터 기능입니다.
1개의 계정 당 최대 3개까지 캐릭터를 생성하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생성한 캐릭터 별로 재생목록, 플레이리스트, 좋아요 등 모두 개별로 관리가 가능하고요.
접속 캐릭터의 취향 및 청취 이력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음악 추천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접속 한 캐릭터를 바꾸고 싶거나 취향을 관리하고 싶다면 설정에서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NUGU 스피커 또는 Btv NUGU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최초 회원 가입 시 생성한 캐릭터가 고정으로 선택 되어 변경이 불가능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FLO의 멀티 캐릭터 기능으로 친구들과 여행을 갈 때에도, 아이에게 음악을 틀어 줄 때에도 재생목록과 추천 음악이 섞일 걱정 말고 다 함께 음악을 감상해보세요!
플로 [사용 TIP] [결제/해지/환불] 이미 결제한 이용권을 취소하고 환불받을 수 있나요?
- 결제취소 및 환불정책
청약철회는 이용권 결제일 또는 이용권의 사용 가능일 중 늦은 날로부터 7일 이내 서비스 사용내역이 없는 경우, FLO 앱 내 채팅상담 혹은 1:1 문의를 통해 청약철회 가능하며 청약철회 시 약관 등에 명시된 환불기준에 따라 환불됩니다.
이용권 해지는 청약철회 가능 기간(서비스 사용내역 없이 이용권 결제일 또는 이용권의 사용 가능일 중 늦은 날로부터 7일 이내) 이후 또는 청약철회 가능 기간 중 서비스를 사용한 이후, FLO 앱 내 채팅상담 혹은 1:1 문의를 통해 해지신청 가능하며 해지 시 약관에 명시된 환불기준에 따라 환불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의 경우 이동통신사 정책에 따라 당월 결제 건에 한하여, 동일한 결제 수단으로 환불 가능합니다. 결제 취소 처리 후에는 결제 수단별, 각 통신사와 신용카드 사의 환불 일정에 따라 진행됩니다.
- 환불 요청 절차
환불이 가능한 이용권의 경우, 결제 취소처리를 위해 아래 링크를 통해 환불 요청하시거나 앱 내 채팅상담을 통해 환불 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 이용권 구매한 경우
아이폰에서 애플 계정을 통해 US 달러로 결제가 진행된 이용권의 경우, 애플 앱스토어 정책에 따라 애플사로 직접 요청해 주셔야 하며, 환불 절차는 아래를 참고 부탁합니다.
1. 아이튠즈에서 신청
iTunes 접속 > 상단 '계정'메뉴 내 '나의 계정 보기'선택 > 구입내역에서 환불하고자 하는 내역의 '문제 신고' 선택 - 제출
2. 애플 웹사이트에서 신청
APPLE 문제신고 페이지(reportaproblem.apple.com) 접속 > 로그인 > 환불하고자 하는 내역의 '문제 신고' 선택 - 제출
* SKT 부가서비스에 따른 이용권
FLO 앤 데이터 혹은 내가 고른 패키지와 같이 SKT 부가서비스에 따른 이용권은 FLO에서 해지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SKT 고객센터 혹은 내가고른패키지 고객센터(1800-0212)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출처: FLO FAQ: https://www.music-flo.com/help/faq/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