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안전거래가이드] 욕설 게시글 등 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11번가에서는 부적합한 게시글/댓글 기재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Q&A, 리뷰 등을 발견하셨다면 해당 게시글 아래에 있는 '신고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신고해 주세요. 신고 후에는 내용 검토 후 해당 글은 삭제되며, 신고 대상에게는 글쓰기 제한 등의 제재 처리됩니다.
11번가 [고객센터] 다른 사람 ID와 관련된 상담은 제가 할 수는 없나요?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보호를 위해 가입자 본인이 아닌 경우 일부 상담이 제한됩니다. 고객센터 이용 시 참고해 주세요.
11번가 [고객센터] 건의사항이나 불편사항 신고는 어디로 하나요?
건의 사항이나 불편 사항은 의견 제안하기를 통해 언제든 접수 가능합니다.
항상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이는 11번가가 되겠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11챗] 상담창에서 나가기를 눌렀더니 상담내역이 사라졌어요.
11챗 실시간 채팅 상담 접속 후 오른쪽 상단 나가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상담내역이 저장되지 않고 종료됩니다.
추가 상담을 원하실 경우 11챗 채팅 상담을 통해 추가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고객센터 [11챗] 상담 가능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11챗 상담 서비스는 월~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사와 실시간으로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단, 모든 상담사가 상담중일 경우 대기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11챗은 11번가 회원만 이용 가능합니다.
※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되지 않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11챗] 어떤 서비스 인가요?
11챗 상담 서비스는 11번가 회원 등록을 하신 고객의 문의 사항을 접수하여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는 채팅 기반의 웹/모바일 통합 메신저 서비스 입니다.
※ 11챗은 11번가 회원만 이용 가능합니다.
※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되지 않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11챗] 어떻게 이용하나요?
나의11번가 > 고객센터 > 11챗 상담] 을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11챗]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11챗 상담 서비스는 회원 등록을 하셔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11번가 회원이 아닐 경우, 메일 상담으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고객센터 [11챗] 상담 대기 중 상담사가 연결되면 알림이 오나요?
상담사가 모두 상담중으로 11챗 연결 대기 중 상담사가 연결되면 고객님께 안내톡으로 상담사가 연결되었다는 알림을 보내드립니다. 만일, 안내톡 수신 설정이 OFF인 경우, 회원정보에 등록된 연락처로 문자 안내가 이루어집니다.
안내톡 설정 방법
모바일 11번가 → 나의 11번가 → 메뉴 전체보기 → 환경설정 → 알림설정 → 구매정보 11톡으로 받기 ON
출처: 11번가 FAQ :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