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제휴서비스 [ADT 캡스] 11번가&ADT 캡스 택배 도난 보상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캡스홈 가입 고객이 11번가에서 구매한 상품을 도난당했을 때, 배송비를 제외하고 상품의 실제 구매 가격에 대해 연간 50만원 한도로 보상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캡스홈 APP에서 11번가 인증 계정을 연동하고, 주문 내역을 확인한 후 보상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K쉴더스 고객센터(1588-6400/유료)에서 상담 가능합니다.
※ 캡스홈과 11번가 계정은 동일 명의여야 연동 가능합니다.
※ 최근 24일 내 주문 상태가 배송 완료인 주문 내역에 대해 보상 신청 가능합니다.
※ 캡스홈 설치 주소와 배송지가 일치해야 보상 신청 가능합니다.
11번가 제휴서비스 [ADT 캡스] 11번가&ADT 캡스 택배 도난 보상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ADT캡스홈 APP에서 11번가 인증 계정을 연동하고, 주문 내역을 확인한 후 보상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K쉴더스 고객센터(1588-6400/유료)에서 상담 가능합니다.
신청 경로
캡스홈 APP > 택배 배송 조회 > 11번가 인증 계정 연동 > 도난 보상 접수
※ 캡스홈과 11번가 계정은 동일 명의여야 연동 가능합니다.
※ 최근 24일 내 주문 상태가 배송 완료인 주문 내역에 대해 보상 신청 가능합니다.
※ 캡스홈 설치 주소와 배송지가 일치해야 보상 신청 가능합니다.
11번가 제휴서비스 [T공식대리점] 무엇인가요?
T공식대리점이란, 복잡하고 어려운 휴대폰 구매를 신청서 작성 및 신용카드 인증을 통해 간편하고 쉽게 주문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 자세한 문의는 T공식대리점 고객센터 (1599-0339/유료)로 문의해주세요.
※ SKT 공시지원금 변동으로 상담사와 통화 시점에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법령 개정에 따라 본인인증 절차를 거친 ID에 한해 상품 구매 및 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11번가 제휴서비스 [T공식대리점] 주문 후 주문 건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T공식대리점에서 구매한 주문 건은 [나의11번가 > T공식대리점 주문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문의는 T공식대리점 고객센터 (1599-0339/유료)로 문의해주세요.
※ SKT 공시지원금 변동으로 상담사와 통화 시점에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법령 개정에 따라 본인인증 절차를 거친 ID에 한해 상품 구매 및 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11번가 제휴서비스 [T공식대리점] 어떻게 이용하나요?
T공식대리점에서 신청서 작성 및 본인 인증 후 주문 가능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상품 및 요금제, 수령 방법 등 선택 및 작성 후 주문해 주세요.
※ 자세한 문의는 T공식대리점 고객센터 (1599-0339/유료)로 문의해주세요.
※ SKT 공시지원금 변동으로 상담사와 통화 시점에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법령 개정에 따라 본인인증 절차를 거친 ID에 한해 상품 구매 및 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11번가 제휴서비스 [T나는 쇼핑포인트] SK텔레콤(T world, 대리점, 114)을 통해 T나는 쇼핑포인트에 가입했는데, 포인트가 적립이 안됐어요.
해당 서비스는 가입 후 익월 7일에 일괄 적립됩니다.
※ 2017년 2월 1일부터 11번가 포인트와 OK캐쉬백 포인트 통합으로 인해 3월 7일부터는 OK캐쉬백 두툼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 요금할인 금액의 부가세 10%는 경감받으실 수 없습니다.
※ T나는 쇼핑포인트는 2019년 12월 6일로 종료되었으며, 현재는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당사 사정으로 사전 공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11번가 제휴서비스 [T나는 쇼핑포인트] SK텔레콤 약정 할인을 받는 휴대폰이 여러 개인데, T나는 쇼핑 포인트에 모두 가입할 수 있나요?
본인 명의 휴대폰은 최대 5개 회선까지 연결하여 동시 적립/합산이 가능합니다. 타인/법인/사업자명의는 본인 확인 및 개인 정보 처리문제로 가입이 불가합니다.
※ 2017년 2월 1일부터 11번가 포인트와 OK캐쉬백 포인트 통합되어 3월 7일부터는 OK캐쉬백 두툼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 요금할인 금액의 부가세 10%는 경감받으실 수 없습니다.
※ T나는 쇼핑포인트는 2019년 12월 6일로 종료되었으며, 현재는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해당 내용은 당사 사정으로 사전 공지 없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출처: 11번가 FAQ :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