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 cashbag [포인트] 캐쉬백 사용 시 카드 "충전실패, 카드상태확인요망"이라는 에러가 발생합니다.
OK캐쉬백 포인트는 정상 상태의 캐쉬백 카드로만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소지하고 계신 카드가 해지 또는 정지, 분실 처리되어 있는 경우 포인트 사용이 불가하며, [카드상태 확인요망] 메시지가 출력될 수 있습니다. 또한, 카드 상태가 정상이나 상기와 같은 메시지가 출력된 경우에는 비밀번호 오류일 수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포인트 사용 시 [카드상태 확인요망] 메시지가 출력되었다면 당시 이용하신 카드번호와 발생된 오류 메시지를 확인하신 뒤 당사 고객행복센터로 (1599-0512)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BR>소지하고 계신 카드 상태 및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포인트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ok cashbag [포인트] 포인트 사용 시 "기타 거래 불가 카드"라는 에러가 뜹니다.
"기타 거래 불가 카드"라는 메시지는 여러 가지 경우에 나올 수 있습니다. 사용 시 카드번호를 1:1 메일문의 또는 고객행복센터(1599-0512)로 연락 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ok cashbag [포인트] 패밀리 회원의 경우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OK캐쉬백 패밀리 회원은 직계 가족에 한해 포인트를 합산하여 이용 (적립 및 사용) 하는 제도로 패밀리 회원으로 가입될 경우 기존에 적립되어 있던 포인트 및 추후 적립하는 포인트 모두 자동으로 합산됩니다. 패밀리 회원 등록 시 새로운 카드가 발급 되는 것은 아니며, 가족 분들이 소지하고 있던 기존 OK캐쉬백 카드로 합산된 패밀리 포인트 사용를 사용 하시면 됩니다.
ok cashbag [포인트] 포인트는 1포인트당 현금으로 얼마인가요?
OK캐쉬백 포인트 1점은 현금 1원입니다
ok cashbag [포인트] 캐쉬백 포인트를 상품권으로 교환하려고 합니다.
OK캐쉬백 가용 포인트가 1,000점 이상 일 경우 SK주유소/충전소 및 OK 캐쉬백 가맹점에서 현금 처럼 사용 가능하나, SK상품권으로 교환은 불가 합니다. [엔크린 홈페이지 통해서는 OK캐쉬백 포인트로 구매 가능.]
그리고 OK캐쉬백 가용 포인트가 5,000점 이상 부터 신세계 상품권으로는 교환 가능 합니다.
신세계 상품권으로 교환 하고자 하실 경우 해당 매장 내 상품권 교환처로 방문하여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포인트] 모든 쇼핑몰에서 포인트로 결제 가능한가요?
OK캐쉬백 홈페이지 내 쇼핑적립에 제휴되어 있는 온라인 가맹점은 쇼핑적립 경유 시 포인트 적립을 받으실 수 있으나, 포인트 사용의 경우 모든 가맹점이 포인트 결제가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결제 시 결제 창에서 포인트 결제 선택이 되는 경우에 한해서만 포인트 결제가 가능하니 이 점 서비스 이용에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ok cashbag [포인트] 포인트 사용방법을 알려주세요.
OK캐쉬백 포인트 1점은 현금 1원과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SK주유소/충전소와 OK캐쉬백 가맹점 (홈플러스,TGIF 등) 에서 현금처럼 결제가 가능하며 가용 포인트가 1,000점
이상일 때 부터 사용 가능하며, 온라인 가맹점에서는 가용 포인트 1점 부터 사용 가능 합니다.
단, 일부 가맹점 중 5,000점 부터 사용 가능한 곳도 있으니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포인트 사용 시 사용처(오프라인 / 온라인)에 따라 각각 비밀번호가 필요합니다.
만일, 비밀번호 설정을 하지 않으셨을 경우 아래 경로를 통해 비밀번호 설정 후 서비스 이용 해 주시기 바랍니다.
[온/ 오프라인 비밀번호 설정 방법]
- OK캐쉬백닷컴 > 로그인 > 회원 정보변경 > 상단"온/오프라인 카드 비밀번호 변경" > 본인 인증 후 설정
2) OK캐쉬백App 다운로드 및 본인인증, 실행 > 좌즉 상단 메뉴(삼선줄) >우측 상단 설정(톱니바퀴 모양) > 결제 비밀번호 변경 > 온/오프라인 비밀번호 선탹하여 변경
(OK캐쉬백App에서는 휴대폰 본인인증 자에 한해 직접 설정 가능.)
출처: ok cashbag FAQ : https://www.okcashbag.com/clientservice/faqInfo.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