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요금및납부 [요금조회] 오늘까지 사용한 금액(실시간 요금)을 확인할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요금및납부 [요금조회] 오늘까지 사용한 금액(실시간 요금)을 확인할 수 있나요?
U+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간편하게 1일~현재까지 사용한 요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요금은 매월 1일~조회시점까지 일할계산되어 표기되며, 사용중인 서비스 종류에 따라 실시간 확인이 되지 않는 요금(단말기할부금, 소액결제, 해외로밍요금 등)이 있으므로 실제 청구요금과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LG U+ 고객센터App 실시간 요금조회 : 메인화면 > 실시간 요금
 → 바로가기: http://cv.uplus.kr/104.html
            
▶ LG U+ 홈페이지 바로가기 : 홈> 개인 > 사용현황 > 사용내역 조회 > 실시간 요금 조회
 → 바로가기(로그인 후 이용 가능): https://www.lguplus.com/mypage/bilv?p=1





LG 유플러스 요금및납부 [요금납부] 요금납부를 위해 전용 가상계좌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서 계좌생성 및 계좌번호 확인이 가능하며
은행 별 전용계좌 추가도 가능합니다.
       
▶입금전용계좌(가상계좌)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ayinfo
 → 고객센터 앱 :http://cv.uplus.kr/105.html





LG 유플러스 요금및납부 [통화내역열람] 통화내역 열람 방법을 알려주세요.
LG유플러스 매장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홈페이지 통화내역 열람 서비스’ 신청 후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통화내역을 열람/인쇄 할 수 있습니다.
     
매장 방문 시 필요서류
- 명의자 : 본인 신분증, 단말기 지참
- 법정대리인 :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증빙서류, 단말기 지참
- 대리인 : 대리인 신분증, 명의자 인감날인위임장, 90일 이내 발급한 명의자 인감증명서, 단말기 지참
- 가까운 매장 위치 안내 :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p=1
     
※ 꼭 확인하세요
LG유플러스 매장
- 단말기 미지참 시 SMS 인증번호 확인할 수있는 경우에는 통화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 최근 12개월까지의 발신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본인의 U+ID로 로그인 후, 문자메시지 또는 인증서를 통해 본인인증을 해야 합니다.
- 최근 12개월 이내의 통화내역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 번호의 일부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시 : 010-**12-**12)
- 휴대폰을 여러 개 사용하는 경우 U+ID의 대표 휴대폰으로 지정된 번호의 통화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휴대폰 번호의 내역을 확인하시려면 해당 휴대폰 번호로 U+ID를 재가입해야 합니다.
- 자정을 기준으로 하루에 5번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개인 고객만 확인 가능합니다.
- 서비스 신청 후 휴대폰 번호·명의·청구서정보 변경 또는 해지, U+ID를 탈퇴하는 경우 재신청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요금및납부 [납부내역서] 고객센터 앱을 통한 납부내역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U+고객센터 앱을 통해 납부확인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 LG U+ 고객센터 앱에서 납부확인서 신청하기[http://cv.uplus.kr/15.html]
 → 경로 : 메인화면 상단 '≡' > 마이페이지 > 청구요금 및 납부 > 납부확인서 신청
         
발급을 희망하는 기간을 설정(최대12개월) 하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해당 이메일 주소로 납부확인서가 도착합니다.
        
 ※ 25개월 이전 내역부터 발급신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