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배송] 구매확정을 꼭 해야 하나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배송] 구매확정을 꼭 해야 하나요?
구매확정은 상품을 반품 및 교환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표현한 것으로, 구매확정을 해야 판매자에게 상품대금이 정산됩니다.
구매확정을 하지 않은 경우 배송시작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0일 경과시 자동으로 구매확정 됩니다.
구매확정이 된 상품은 반품 및 교환 신청을 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주문/결제] 쿠폰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참여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쿠폰: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들을 구매할 때 적용되는 할인 쿠폰
*상품 쿠폰: 각 상품별 적용되는 할인 쿠폰으로 특정 상품은 구매 시 자동으로 발급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휴대폰이 불량이면 어떻게 하나요?


개통일로부터 15일 이내에 제조사의 공식 A/S 센터에서 ‘기기불량확인증’을 받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09로 휴대폰 교체를 요청하시면 동일한 모델로 교환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의 경우 다른 모델로도 교환 받을 수 있으며, 환불도 가능합니다.
이를 원하는 고객은 개통일로부터 14일 이내에 공식 A/S 센터에서 ‘환불인가서’를 받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09 또는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 방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 U+요금제가 궁금해요.


U+ 홈페이지 접속 후 '상품 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요금제' 로 이동하셔서 요금제를 확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주문/결제] 구매 내역이나 주문번호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PC에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액세서리] 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 → [액세서리 주문내역]에서,
모바일에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왼쪽상단 메뉴버튼 클릭 시 나타나는 [마이샵] → [액세서리 주문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주문/결제] 내가 가진 쿠폰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PC에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액세서리] 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 → [쿠폰]에서, 모바일에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왼쪽상단 메뉴버튼 클릭 시 나타나는 [마이샵] → [쿠폰]에서 보유한 쿠폰의 사용 조건 및 유효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주문한 휴대폰과 다른 휴대폰이 배송되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봉을 하지 마시고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09로 문의해 주세요. 친절하고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주문/결제] 2개 이상 결제수단으로 구입한 경우 부분 취소 하거나 구매 취소 시 반품 배송비 등 차감금액이 발생하면 어떤 식으로 환불받나요?

주문취소 및 반품으로 발생한 금액은 아래 순서대로 차감한 후 환불됩니다.
1순위 - 카드, 계좌이체 금액
2순위 - 기프티엘
3순위 - 포인트 파크
※ 기프티엘과 포인트 파크는 부분 환불이 불가합니다.
          
예시1) 7천원은 카드로, 3천원은 기프티엘로 결제하고 구매 취소했는데, 반품비가 3천원이 나온 경우 :
카드 결제금은 환불 되고 키프티엘은 반품비로 차감됩니다.
예시2) 7천원은 카드로 3천원은 기프티엘로 결제한 다음, 8천원만 주문 취소한 경우 :
카드결제금 7천원은 모두 돌려 받을 수 있지만, 기프티엘은 부분 환불이 안되므로, 나머지 1천원은 돌려받을 수 없습니다.
* 포인트파크와 기프티엘의 부분 환불 정책에 따름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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