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스마트홈 [맘카] 접속자가 많다는 메시지만 보이고 맘카 앱에 접속할 수 없어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접속자가 많다는 메시지만 보이고 맘카 앱에 접속할 수 없어요.

맘카 사용자가 한번에 많이 접속한 상황입니다.
잠시 후에 다시 앱을 켜 주세요.
그래도 접속할 수 없다면 와이파이 공유기와 맘카의 전원선을 뺐다가 다시 꽂아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키즈케어] 3년 약정이 끝나면 보험도 만기 되나요?
약정기간이 끝난 후에도 계속 월정액을 납부하고 패키지를 이용하면 경우 보험도 유지됩니다.
단, 요금 장기 미납으로 서비스가 일시 정지된 기간에 발생한 피해는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키즈케어] 키즈케어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반환금이 발생하나요?

보험 관련 해지반환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v [키즈케어] 서비스 개통 후 보험 가입 여부가 바로 확인이 안 되는데, 가입이 안 되어있는 것 아닌가요?


보험의 효력은 서비스 개통과 동시에 발생합니다.
보험 가입 사실 여부를 바로 확인하지 못하는 이유는 가입정보를 보험사에 전달하는데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입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키즈케어] 이용요금을 미납한 시기에 발생한 화재 또는 도난 사건도 보상받을 수 있나요?


서비스를 해지하거나 일시 정지 상태가 아니라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단, 장기 미납으로 서비스가 일시 정지된 상태라면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키즈케어] 보험 가입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개통 완료 후, 휴대폰으로 보험 가입 확인 문자메시지를 보내 드립니다.
보험 효력은 패키지 개통과 동시에 발생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키즈케어] 화재 또는 도난이 발생했습니다. 보험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화재 및 도난 사고는 KB손해보험에서 보상해 드립니다.
경찰 신고 후 KB손해보험 고객센터 1544-0114를 통해 보상 신청해 주세요.
보험사에서 경찰을 통해 사건을 확인한 후 보상을 제공합니다.
보상 가능 여부 또는 보상 범위는 KB손해보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거나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앱정보 메뉴에서 [이용약관]을 눌러 확인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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