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신청서 작성 시 본인인증은 왜 하나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신청서 작성 시 본인인증은 왜 하나요?
이동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기통신사업자(이동통신사업자)는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계약 상대방의 동의를 받아 본인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전기통신사업법」 제32조의4제2항 및 「전기통신사업법 시행령」 제37조의6제1항)
개인정보보호와 명의도용 등 고객 피해 예방을 위해 다소 번거롭더라도 필요한 사항입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넣으면 안돼는 사료가 있나요?


알갱이가 직경 13mm미만인 건사료를 사용해주세요. 습식사료는 부패가 쉬우며, 경도가 약해 원격급식기 토출구를 막을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커튼] 커튼이 앱으로 작동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모터부의 전원선이 콘센트에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솜피 커튼은 전기가 공급되어야 동작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인터넷 속도가 느린 것 같습니다.
인터넷 서비스 이용 시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은 크게 두 가지 입니다.
   
인터넷 회선의 속도저하 및 끊김 현상은 PC의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감염 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불필요한 파일 등으로 인한 속도 저하 현상이 있을 수 있으니 다음과 같이 조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1. V3나 알약 같은 바이러스 검사 프로그램으로 바이러스/악성코드를 검사 및 치료
  2. 인터넷 익스플로서 설정상태 확인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접속 [도구]-[인터넷 옵션] 선택
     ② 일반 탭 : 검색 기록 부분에 [삭제] 선택
     ③ 임시인터넷 파일 부분에 [파일 삭제] 하단의 [쿠키 삭제]를 선택하여 삭제
     ④ 고급 탭 : 인터넷 익스플로러 기본 설정 복원 선택 후 적용 → 확인
     
조치 완료 후에는 PC를 재시작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U+스마트홈 앱에 반려동물 정보를 입력하면 멤버십 번호가 나오는데, 언제 필요한 번호인가요?


멤버십 번호는 펫케어 서비스 가입자라는 것을 인증하는 번호로, 제휴 혜택으로 보험에 가입하거나 반려동물 용품 할인 구매 시 필요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약정기간 내 서비스를 해지하면, 보험 해지 위약금도 내야 하나요?


아니요. 보험에 관한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간식로봇 눈(LED)의 의미가 궁금해요!
간식로봇은 로봇의 상태에 따라 LED 컬러가 바뀝니다.
자세한 내용은 매뉴얼을 참고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