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스마트홈 [원격급식기] 건전지 사용 시 얼마나 사용할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원격급식기] 건전지 사용 시 얼마나 사용할 수 있나요?
건전지는 특수한 상황을 위한 것으로, 일시적인 전원 공급만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원격급식기] 툭툭치면 사료가 나와요.


급여 상황이 아닐 때, 사료가 토출되지 않도록 잠금 장치가 되어 있습니다.
사료통이 제대로 조립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사료가 계속 새어 나오는 경우 유플러스 고객센터(101)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원격급식기] A/S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고객센터(101)를 통해 A/S 접수해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원격급식기] 외부에서 스케줄을 변경하고 싶어요

바램(VARRAM) 앱을 통해 설정 가능합니다.
해당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펫케어] 바램 기기를 기보유중이어서 ID가 이미 있습니다. 유플러스 기기를 연결하기 위해서 바램 계정을 추가로 만들어야 하나요?

바램 계정을 추가로 만들지 않아도 됩니다.
하나의 바램 계정에 유플러스와 바램의 구입에 관계없이 여러 대의 기기를 개수 제한없이 추가 연결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유플러스 앱을 통해 제어할 수 있는 기기는 유플러스를 통해 구매한 기기로 제한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원격급식기] 간식로봇이나 원격급식기를 1대 더 추가하고 싶은데 가능하나요?

추가 가능하며, 1대당 요금은 월 3,300원(3년 약정 기준. VAT 포함) 입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간식로봇] 외부에서 동작이 가능한가요?


외부에서 실시간으로 간식주기 기능과 자율주행 켜기/끄기 제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간식로봇] 배변판이 애완동물의 활동범위내에 있습니다. 간식로봇이 배변판을 인식하고 피할 수 있나요?

간식로봇은 최소한의 공간 인식 능력이 있지만, 지도화하여 저장하는 기능은 없습니다.
배변판 등 간식로봇이 침범하면 안 되는 공간과 놀이 공간의 분리가 필요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간식로봇] 간식이 토출되지 않아요.

간식이 토출되지 않는 경우는, 간식통이 반대로 삽입되었거나 혹은 토출 플립이 정상적으로 부착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간식통 확인 후에도 정해진 횟수만큼 간식이 토출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속임수 소리일 수 있어요. 자율주행 시에 반려동물의 흥미를 위해 트릿 사운드를 내기도 합니다.
    반려동물의 주의를 끌기 위한 트릿 사운드의 경우 실제 간식은 토출되지 않습니다.
2) 간식이 토출구보다 너무 크거나, 간식통의 60% 이상 간식이 들어간 경우 노출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어요. 간식 토출구 크기에 맞는 간식 사용을 권장합니다.
3) 정해진 횟수보다 간식 토출 횟수가 적은 경우, 간식이 모두 소진되어 나오지 않을 수 있어요.
    소형홀 간식통을 사용할 경우 1회 1~3개 간식이 토출되어 놀이시간 내 충분히 간식을 토출해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간식이 정상적으로 토출되지 않는다면, 유플러스 고객센터(101)로 A/S 접수 부탁드립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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