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홈페이지] 홈페이지의 통화상세내역 조회를 신청하면 번호가 모두 보이나요?
LG U+ 홈페이지를 통한 통화상세내역은 일부정보가 *로 표기되므로 모두 보이지 않습니다.
▶ 통화상세내역 안내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LG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통화품질] 통화품질 민원을 접수했는데 처리과정을 알고 싶습니다.
홈페이지 개인 > 고객지원 > 통화품질및속도측정 > 통화품질불만접수 > 통화품질진단안내 모바일 통화품질접수 코너를 통하여 접수된 민원의 경우 동일 코너의 장애접수 현황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한 접수 민원의 경우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하여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LG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홈페이지] 통화량베스트5에 지난달 내역은 언제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까?
매월 통화량 베스트5를 선정하여 보여 드리는것으로 매월 19일 이후에 확인이 가능합니다.
▶ LG U+ 통화량 Best 5 조회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LG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홈페이지] 지나간 통화량 베스트 5는 다시 확인 할 수 없나요?
통화량 베스트 5는 전월 사용분에 대해 1개월분에 대해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 9월 조회시 8월 사용분이 확인되며, 1개월 이후의 통화량은 확인되지 않습니다.
▶ LG U+ 통화량 Best 5 조회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rice-plan/mobile
LG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커버리지 맵] 제가 사는 지역은 3Band LTE-A 서비스가 가능한 곳으로 표시되어 있는데 실제 사용 속도는 너무 느립니다.
커버리지 맵은 유플러스 통신시설의 정보를 기반으로 해당 지역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표기한 것으로
실제 망운용 상태와 거주 지역의 건물, 지형, 휴대폰 기종(LTE/LTE-A지원 여부) 등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체감 속도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추후 변경되는 유플러스의 통신시설 정보는 지속적으로 커버리지 맵에 반영해 고객님들이 보다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LG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커버리지 맵] 우리 아파트에서 기가급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커버리지 맵의 우측 상단 ‘인터넷 가입자 접속 서비스’를 클릭하면 좌측 하단에 ‘인터넷설치가능지역 조회’ 메뉴가 있습니다.
연결된 주소는 https://www.lguplus.com/ent/scve/vodc/SearchAreaPop.hpi 이며,
LG 유플러스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 에서 홈서비스 > “설치가능지역조회”에서도 동일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