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U+ID] 회원탈퇴와 서비스 이용 해지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회원 탈퇴는 현재 이용 중인 U+ID가 완전히 탈퇴가 되며 더 이상 해당 U+ID를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서비스 이용 해지는 현재 이용 중인 개별서비스(상품)에 대해 더 이상 이용 의사가 없음을 밝히는 것으로, 서비스 이용 해지를 하더라도 U+ID는 계속 이용 가능합니다.
▶U+ID 회원 탈퇴 및 각 서비스 해지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회원정보
https://www.lguplus.com/mypage/info/member
→ 연동된 각 서비스해지 : 각 사이트 및 앱을 통해 해지
LG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단말기] 제 휴대폰을 중고로 판매하면 얼마인지 알 수 있을까요?
LG U+ 홈페이지를 통해 월별 중고폰 매입 단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고 단말 매입 시, 감정 기준을 확인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단말기종 별 보상금액 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 가능 매장 : 유플러스 소매 직영점, 대리점
- 가능 대상 : 신규, 기변, 기변(소속점 변경) 고객 모두
- 유의 사항 : 온라인을 통한 보상 및 현금거래 불가/개인 정보 관리 강화로 중고폰 매입 전 공장초기화 작업 필요
▶ 중고폰 매입단가 확인하기 [홈페이지 > 개인 > 고객지원 > 서비스 이용안내 > 공지사항]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service/notice
▶ 가까운 영업점 찾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41.html
LG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해지미환급액] 환급금액 있다고 고지서 받았는데,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홈페이지를 통해서 환급금 조회 및 신청, 그리고 신청내역까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LGU+미환급액 신청하기” > 명의인 휴대폰번호로 조회하여 확인 가능하며, 확인되는 금액은 명의자 본인 계좌로만 환불신청 가능합니다.( 예금주 공인인증서 필요)
신청 후 “미환급액 신청내역” 에서 신청 내역도 및 결과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환급금으로 기부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환불금액 확인 후 "기부동의 후 신청" 을 선택 하시면 매월 25일에 "사랑의 열매"에 기부됩니다.
기부 내역은 국세청 또는 사랑의 열매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해지 미환급금은 해지 후 90일 경과시 조회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계좌변경 및 환불(기부)취소 불가 하오니 참고해주세요.
※ 법인, 만 14세미만 미성년자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조회가 제한되니 영업점을 통해 신청 하세요!
[http:// www.ktoa-repund.kr 사이트를 통해서도 금액 조회가능]
▶ 홈페이지에서 환급 신청 안내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footer/pending-refund
▶ 가까운 매장검색 바로가기
→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p=1
LG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홈페이지] 홈페이지에서 신청,변경,해지처리 중인 것을 확인할 수 있나요?
LG U+서비스에 대하여 추가 신청이나 변경, 해지신청을 하였을 경우 해당 현황을 LG U+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 신규/해지는 신청 후 7일이내에만 조회 가능
▶ 접수상태 확인 바로가기 [홈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내 가입정보 조회/변경]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