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U+AI_어벤져스 스피커] AI스피커로 IoT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U+AI_어벤져스 스피커] AI스피커로 IoT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스마트홈에 가입한 고객님은 스피커를 통해 음성으로 IoT기기를 켜고 끌 수 있습니다.
스피커로 스마트홈를 제어하려면 IoT기기를 U+스마트홈 앱에 등록하고 다음과 같이 연동해야 합니다.
     
서비스 설정 > 스마트홈 설정에서 U+스마트홈 앱과 동일한 유플러스 아이디로 로그인한 후 원하는 IoT기기와 연결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Nest Hub] 내 휴대폰과 연결된 Nest Hub를 다른 휴대폰에 연결하고 싶은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피커를 연결할 휴대폰에 구글 홈 앱을 설치해 주세요.
이전 휴대폰에서 연결했던 같은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Wi-fi를 재설정하지 않고 바로 스피커를 이용할 수 있어요.
다른 아이디로 로그인하는 경우에는 스피커 Wi-fi 설정을 다시 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 동작감지센서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배터리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초기화버튼을 1회 눌렀을 때, 상태표시등이 파란색으로 깜빡이지 않으면 배터리를 교체해야 합니다.
- 그래도 사라지지 않으면, 아래 안내에 따라 동작감지센서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Easy 앱 홈 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동작감지센서]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동작감지센서의 초기화버튼을 5초간 길게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 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 어떻게 설치하나요?
아래를 참고해 설치해 주세요.
  
[방법1] 테이블 또는 캐비닛 같은 가구 위에 설치하는 경우 최대한 가장자리에 놓아주세요.
[방법2] 벽면에 설치하는 경우 본체 아래 양면테이프 보호 필름을 떼고 부착해 주세요
[방법3] 본체에 거치대를 부착하고 벽면에 설치하면, 센서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기가인터넷이란 무엇인가요?

기가인터넷은 초광대역 가입자망기술을 이용하여 가입자에게 100Mbps 초과 ~ 최대 1Gbps를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로 가입 시 500Mbps와 1Gbps 상품 두 종류 중 택일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간식로봇 주행속도를 조절할 수 있나요?

바램(VARRAM) 앱을 통해 설정 가능합니다.
해당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보험 가입 신청을 하면 언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보험사에서 가입 심사 후 가입 승인 문자메시지를 발송합니다. 문자메시지를 받은 이후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