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가입및변경 [일시정지] 사용하던 U+ 휴대폰(모바일)을 일지정지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유플러스 가입및변경 [일시정지] 사용하던 U+ 휴대폰(모바일)을 일지정지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U+모바일(휴대폰) 일시정지 및 해제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서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일시정지/해제 시 안내 및 유의사항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일시정지는 1년에 2회, 총 180일 한도에 한해 정지 가능합니다.
    예) 1회 120일 등록 가능, 추가 1회시 60일 등록 가능
   (단, 군입대, 해외근무/유학(장기), 해외장기체류/여행(장기), 형집행 중, 행방불명 등
   회사가 인정하는 정당한 사유가 있을 경우, 일시정지 사유를 장기 부재로 등록 가능합니다.
    (분실 정지는 횟수 제한 없이 총 180일 기간만 제한))
- 요금제의 월정액은 청구되지 않으나, 정지 기본료(월 4,400원(부가세 포함))와 단말기 할부금은 청구됩니다.
   (단, 군입대 정지는 정지 기본료 없음)
- 정지 기간은 약정 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정지 해제 시에는 정상 요금이 부과됩니다.
- 일시정지 시, 정지 후 30일까지는 수신이 가능하나 30일 이후에는 수신이 불가합니다.
- 정지 기간 중 한방에yo, Home2 등 결합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휴대폰, 인터넷 상품 결합 포함)
- 미납이 있는 경우, 장기 미납 시 직권 해지가 될 수 있습니다.
         
▶ U+ 휴대폰 일시정지 신청/해제 바로 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info/stop
     - 일시정지 신청 및 변경 : 일시정지 사유, 시작일/종료일, 모바일 수신금지 여부 신청 체크 > 신청하기
     - 일시정지 해제 : 본인 인증하기 > 본인인증 방법 선택(범용 공인인증서 or 아이핀 인증)
         
 → 고객센터 앱 : cv.uplus.kr/19.html
     - 일시정지 신청/변경 : 가입상품 목록 선택 > 정지할 상품 체크 > 일시정지 사유, 시작/종료 기간 선택 > 정지신청
     - 일시정지 해제 :  본인인증 방법 선택 > 본인인증(SMS/I-pin 中 택1(자사단말))]






LG 유플러스 가입및변경 [설치장소 변경] 집에서 TV 위치를 바꾸려고 하는데 IPTV셋톱박스를 다시 설치해야 하나요?

집안에서 IPTV 셋톱박스 설치장소를 변경하시려면 홈 고객센터에서 신청해 주세요.
IPTV 설치비는 다음 달 IPTV 요금 청구서에 포함됩니다.
 
▶ 댁내 설치장소 변경 시 IPTV 설치비 (부가세 포함)
- IPTV 단독 이용 고객이 IPTV 댁내 이전 시: 11,000원
- 인터넷 결합 이용 고객이 IPTV 댁내 이전 시: 6,600원
※ 인터넷 + TV (동일 일자/동일 장소) 모두 댁내 이전 시 : 31,900원





LG 유플러스 가입및변경 [가입] 기가 인터넷으로 상향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고객센터 앱,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다시 설치할 경우 설치비는 13,750원(부가세 포함)이며 다음 달 인터넷 요금 청구서에 포함됩니다.





LG 유플러스 가입및변경 [이사 설치] 이사 때문에 인터넷과 IPTV를 다시 설치해야 하는데 설치비는 얼마인가요?

이사 등의 사유로 설치장소를 변경하실 경우 이용 중인 상품에 따라 설치비용이 달라집니다.

▶상품별 설치비 안내 (부가세 포함)
- 인터넷만 이용 시 : 27,500원
- IPTV만 이용 시 : 22,000원
- 인터넷 + IPTV (셋탑 1개) 모두 이용 시 : 38,500원 (셋탑 1개 추가 시, 13,200원 추가)
     
▶U+ 인터넷 설치 가능지역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coverage-check





LG 유플러스 가입및변경 [해지] U+인터넷전화를 해지하면 구매한 인터넷전화기의 남은 할부 금액과 인터넷전화기는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U+인터넷전화를 해지한 시점에 따라 처리 방법이 다릅니다.
           
■ 이런 방법으로 해결해 보세요.
· 개통 후 14일이 지났나요?
U+인터넷전화기는 임대 제품이 아닌 판매 제품이기 때문에 LG유플러스에 반환하지 않아도 됩니다.
만약 할부로 구매하고 해지하는 경우 남은 할부 금액은 한번에 청구됩니다.
    
· 개통 후 14일이 지나지 않았나요?
개통 후 14일 안에 해지하는 경우 인터넷전화기를 반납하면 구매 금액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 이용 중인 상품의 약정 정보를 확인하고 싶으세요?
U+고객센터 앱을 이용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 U+고객센터 앱이 없다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앱을 찾아 설치해 주세요.
       

① 휴대폰 바탕화면에서 U+고객센터 앱을 실행하세요.
② 왼쪽 상단 메뉴(≡) → [내 정보 관리] → [할부약정 정보보기]를 선택하세요.
③ 화면 상단 오른쪽에 있는 [▼] 버튼을 누르세요.
④ 예상 할인반환금을 확인하려는 상품을 선택하세요. 잠시 후 할부 금액, 할부 기간 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그래도 해결되지 않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일대일 문의 또는 U+챗봇 채팅상담을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일대일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일대일 문의하기 바로가기
https://www.lguplus.com/css/orub/erms/MailMember.hpi?mid=10751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