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요금제] 서비스를 해지할 때, 사용한 기기는 반납해야 하나요?
기기는 임대 상품이므로 모두 반납해야 합니다.
서비스 해지를 신청하면, 택배사에서 기기 수거를 위해 고객님께 전화를 드립니다.
홈매니저 방문 수거를 원하시면, 택배사와 통화 시 택배 반납을 취소하고, 홈매니저 방문 수거를 원한다고 알려주세요.
택배가 취소되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전화를 드려, 홈매니저 방문 수거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 별도 구입한 외장메모리카드를 맘카 Easy에 꽂아 사용 중인 고객은 반납 전 카드를 분리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한 U+ID의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 후, 아래의 순서대로 따라 해 주세요.
1. 홈 화면 오른쪽 상단의 메뉴(≡) 선택하기
2. 상단의 이름 및 계정 정보 누르기
3. [U+ID 관리] - [U+ID 회원 정보 수정] 선택하기
※ [U+ID 관리] 선택 후 ‘U+ID 가입정보 확인’화면이 나타나면 가입한 U+ID가 없는 고객입니다.
4. 현재 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 선택하기
5. [비밀번호 변경] 선택하기
6. 현재 비밀번호 입력 후, 변경할 비밀번호 입력하기
※ 비밀번호를 변경하면 기존 비밀번호로 로그인했던 모든 기기에서 자동으로 로그아웃됩니다.
단, 모든 기기에서 로그아웃되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후 앱 사용을 위해서는 새로운 비밀번호로 다시 로그인해 주세요.
※ 3단계에서 [U+ID 관리] 선택 후 ‘U+ID 가입정보 확인’이 나타나는 고객은 화면 아래 [U+ID 만들기]를 눌러 ID를 새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때 모든 기기에서 자동으로 로그아웃됩니다. 단, 모든 기기에서 로그아웃되기까지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후 비밀번호를 변경할 때는 위에 안내한 순서대로 따라 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요금제] U+스마트홈 기기는 몇 대까지 추가해 이용할 수 있나요?
맘카 또는 맘카 Easy는 최대 4대, 그 외 기기는 기기별로 20대까지 추가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플러그_Easy 전용] 플러그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플러그를 맘카 Easy와 가까운 곳으로 옮긴 후 플러그의 측면 버튼을 1회 짧게 눌러주세요.
맘카Easy에서 "정상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안내가 나오면, 앱 화면에서 '연결끊김'이 사라졌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플러그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플러그]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플러그의 측면 버튼을 5초간 길게 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