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전화 [U+홈보이] 단말기 고장이 의심될 경우 어디에 연락하나요?
개통 후 14일 이내에 문제 발생 시에는 LG U+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단, 개통 14일 이후에 기기 고장이 있을 경우에는 단말 제조사로 연락주시기 됩니다.
- LG전자 서비스센터 ☎ 1544-7777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 1588-3366
- (스피커독) 인켈 서비스센터 ☎ 1577-6680
LG 유플러스 전화 [U+인터넷전화] U+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컴퓨터가 있어야 하나요?
U+인터넷전화는 컴퓨터가 없어도 인터넷 회선과 와이파이 장비만 있으면 사용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전화 [전화장애] 전화기를 오래 쓰고 싶은데 어떻게 관리하는 것이 좋을까요?
전화기단말 관리 시,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적정한 온도와 습기가 없는 곳에 보관해주세요.(0도~50도 실내 보관)
② 와이파이 폰이나 충전기, 거치대 등을 청소할 때는 부드러운 헝겊을 이용해주세요.
(알코올, 신나, 세제 등 화학약품 이용 금지)
③ 충전은 TTA 인증을 획득한 표준형 충전기로 이용해주세요.
④ 폭풍, 천둥, 번개가 심하게 칠 때는 와이파이 폰 사용을 자제해주세요.
(전원코드와 충전기를 뽑아 두세요.)
⑤ 손이 젖은 상태에서 충전기/전원코드를 만지거나 전화기의 전원을 누르지 마세요.
LG 유플러스 전화 [U+홈보이] 전화로도 이용 가능한 서비스인데 조금 불편합니다. 일반 무선전화기를 추가할 수 있나요?
동일번호를 사용하며 일반 무선전화기 추가는 LG U+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전화 [U+인터넷전화] 인터넷전화에서 전화는 어떻게 걸어야 하나요?
기존의 일반 유선전화 및 휴대폰 이용할때와 같이 동일한 방법으로 전화번호 입력후 통화가 가능합니다.
단, 와이파이와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어야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전화 [U+홈보이] 결합 할인 혜택은 없나요?
U+ 인터넷 또는 U+모바일과 결합하여 이용하시면 기본료 2,000원이 할인됩니다.
단, 한 회선 당 하나의 U+홈보이만 결합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전화 [U+홈보이] 통화 할인 혜택을 받을 수는 없나요?
U+인터넷전화 가입자간 음성/문자는 무제한, 영상통화는 월 300분 무료통화 혜택이 제공됩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