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U+ Shop] 사은품 변경 요청은 어떻게 하나요?
사은품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신중히 선택해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U+ Shop] 기기 불량의 경우, 교환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개통 후 14일 이내에 U+ Shop 고객센터(1644-7009)로 연락을 주시거나 가까운 당사 직영점으로 내방해 주시면 됩니다.
※ 제조사 불량 확인서 지참 필수
단, 아이폰/아이패드 제품의 경우, 애플 A/S 센터에서 단말기 교환(착하교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U+ Shop] 기존 선택 약정 할인(20%) 고객이 18개월 차 이상일 경우, 할인반환금 없이 변경된 선택 약정 할인(25%)으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기존 선택 약정 할인(통신요금 20% 할인)이 18개월 이상 경과 된 경우에 변경이 가능하며, 할인반환금은 유예됩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U+ Shop]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이 무엇인가요?
선택 약정 할인(통신요금 25% 할인)이나 공시지원금(휴대폰 가격 할인)을 선택하지 않고 무약정을 선택한 고객님들께
다른 통신사 대비 월 이용 데이터를 2배로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휴대폰을 새로 구매하지 않아도 고객님이 보유하고 있는 휴대폰에 유심(개인 정보 저장)카드만 가입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요금할인/혜택] 공시지원금(휴대폰 가격 할인)이 무엇인가요?
단말기유통개선법에 따라 휴대폰을 구입할 때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지원금 중 하나입니다.
지원금만큼 기기 값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금액은 기기 종류, 약정기간 등에 따라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LG U+ 홈페이지 www.lguplus.com에서 ‘공시지원금’을 검색하여 확인하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휴대폰을 구매하면 공시지원금의 15%를 추가 할인 받을 수 있고, 매달 통신료을 7%추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5G 요금제 및 다이렉트 요금제는 7% 할인 제외)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중고/자급제폰]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란 무엇인가요?
해외에서 구입한 휴대폰이나 중고폰 등 고객이 스스로 구입한 공기계로 통신사를 선택하여 개통할 수 있는 제도입니다.
단, 이동통신사에 분실 및 도난 신고된 휴대폰은 KAIT 통화관리 센터에 등록되어 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니,
중고폰을 구매하실 때는 이동전화 자급제 홈페이지 www.단말기자급제.한국 에서 꼭 확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결제수단]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한가요?
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휴대폰 결제 시 상품페이지에서 ‘카드결제(일시불/무이자 할부)’를 선택하시면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무이자 할부 가능 여부와 카드 수수료는 결제하는 신용카드 회사의 정책을 확인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