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피커를 사용하려면 꼭 U+tv와 연결해야 하나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피커를 사용하려면 꼭 U+tv와 연결해야 하나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 U+AI_어벤져스
U+tv를 연결하지 않아도 스피커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U+tv와 연결하지 않으려면 U+tv 연결 화면에서 [연결안함]을 누르시면 됩니다.
   
▶ U+스마트홈 우리집AI
U+tv와 연결하지 않아도 스마트홈 스피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U+tv와 연결하지 않으려면 U+tv와의 연결 단계에서 30초만 기다려 주세요. 자동으로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가 말을 잘 인식하지 못해요.


호출어를 말한 뒤 스피커에서 '띠딩'하는 소리가 나면 명령어를 말해 주세요.
'띠딩'하는 소리가 나기 전에 호출어를 여러 번 다시 부르거나 명령어를 말하면, 음성을 잘 인식하지 못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홈서비스를 해지해도 스마트홈 스피커를 사용할 수 있나요?

홈서비스를 해지해도 스마트홈 스피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U+tv, U+스마트홈, YBM영어 등 LG유플러스 전용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다른 통신사의 와이파이 공유기와 스마트홈 스피커를 연결할 수 없나요?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단, 다른 통신사의 와이파이와 연결하는 경우 스마트홈 스피커에서 U+tv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기기 설치 후 해지 또는 반품을 신청할 수 있나요?
가입 후 14일 이내에 해지하는 경우 기기만 반납하면, 할인반환금 없이 해지 또는 반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가입 후 14일 이후에 해지하는 경우 기기 반납 없이 사용 일수에 따라 할인반환금이 청구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 때 어떻게 하나요?

배터리가 방전 상태일 수 있으니, 전원선을 연결하여 사용해 주세요.
그래도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A/S 접수 후 수리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접수 후 3일 안에 홈매니저가 방문하여 기기 상태를 확인합니다.
불량인 경우 다른 제품으로 바로 교체해 드립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품질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기기, 충전기, USB 케이블은 구입일로부터 1년까지 무료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입일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제조일로부터 3개월이 되는 날부터 1년 동안 무료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