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LG생활건강에서 주문한 상품을 교환하거나 환불할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LG생활건강에서 주문한 상품을 교환하거나 환불할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내역을 확인한 뒤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다면 LG생활건강샵 고객센터 080-3773-001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LG생활건강샵에서 여러 개의 상품을 무료배송으로 한번에 주문하고 싶어요.


원하는 상품을 2만원 이상 장바구니에 담아 한 번에 주문하면 무료로 배송됩니다.
설정된 호출어를 이용하여 스피커에 아래와 같이 말해 보세요.
   
"헤이 클로바, 엘지생활건강샵 시작해줘“
“테크세제 장바구니에 넣어줘”
“헤이 클로바, 장바구니 주문해줘”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로 어떤 외국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스피커를 통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번역과 영어회화, YBM 영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등록한 일정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설정된 호출어를 이용해 스피커에게 "헤이 클로바, O월 O일 일정 확인해줘"라고 말해보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LG생활건강 주문이력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주문 이력을 음성으로 확인하려면, 등록된 호출어를 이용하여 아래와 같이 말해주세요.
"헤이 클로바, GS프레시에서 주문내역 알려줘"
      
앱으로 확인하려면, 아래를 따라해 주세요.
  
▶ 클로바 프렌즈+, 클로바 프렌즈+ 미니, U+AI_어벤져스
네이버 클로바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설정) → [스킬 스토어] → 우측 상단 검색 → 'GS프레시' 입력 후 검색하기
→ 서비스 선택 후 [상세설정] → 주문 및 배송 조회 누르기         
☞ GS프레시 음성 쇼핑 방법 보기 http://naver.me/F4PHQBpF
      
▶ U+스마트홈 우리집AI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실행 후 [쇼핑]→ 오른쪽 상단 설정) 메뉴→LG건강샵의 [주문 및 배송 조회] 누르기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라디오를 듣다가 일시정지, 이어듣기, 이전채널, 예약재생 등을 실행할 수 있나요?
라디오는 실시간 방송을 들려드리는 서비스로 일시정지, 이어듣기, 직전채널, 예약재생 등의 기능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YBM 영어 서비스의 유료 강의는 어떻게 결제 해야 하나요?


 YBM 영어 앱의 월정액페이지에서 원하는 강의를 선택한 후 결제해 주세요.
모바일 청구서 또는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