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기기를 구매할 수도 있나요?
아니요.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구성 기기는 임대만 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도난 사고가 발생하면 무조건 보상받을 수 있나요?
아니요. 아래와 같은 경우 도난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고객님의 중과실 또는 고의로 인해 발생한 사고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기기를 설치하지 않았거나 기기의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서비스의 일시정지 또는 해지 시 발생한 사고
-현관문, 창문 등을 잠그지 않은 상태에서 발생한 사고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와 설치 주소가 다른 경우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화재 또는 도난이 발생했습니다. 보상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KB손해보험을 통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경찰에 신고한 후 KB손해보험 고객센터 1544-0114(유료)로 보상 신청을 해주세요.
KB손해보험에서 경찰을 통해 사건을 확인한 후 보상해 드립니다.
보상 가능 여부나 보상 범위는 KB손해보험 고객센터로 문의하거나,
U+스마트폰 Easy 앱 실행 후 홈화면에서 [스마트 보안]→[화재/도난 시 보상 안내]에서 확인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스마트 보안 기능을 켜면 맘카Easy2, 도어센서, 동작감지센서가 자동으로 감지를 시작하나요?
네. 기기마다 일일이 설정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감지를 시작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이사가는 집에 사용하는 기기를 직접 옮겨 설치해도 되나요?
네. 직접 옮겨 설치할 수 있습니다. 맘카 Easy2는 초기화한 뒤 설치해 주세요.
설치 후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전화하여 설치 주소를 변경해야만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맘카 Easy2 초기화하는 방법
기기 중앙에 있는 초기화 버튼 10초동안 누르기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스마트 보안은 어떤 기능인가요?
스마트 보안 기능을 켜면 맘카 Easy2에서 침입 감지 시 경고음을 울리고 휴대폰으로 알림을 보냅니다.
휴대폰 알림 팝업창의 버튼을 누르면 바로 112에 신고해 빠르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는데 가입할 수 있나요?
네. 다른 통신사 인터넷 이용 고객도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도어센서 2개 중 하나를 다른 기기로 바꿀 수 있나요?
아니요.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구성 기기는 다른 기기로 바꿀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우리집에서 발생한 화재로 피해 입은 옆집 손해도 보상되나요?
아니요.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 가입 및 설치 주소에서 발생한 피해만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 주소를 변경하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