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온습도센서_Easy 전용] 온습도센서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온습도센서를 맘카 Easy와 가까운 곳으로 옮긴 후 온습도센서의 측면 버튼을 1회 짧게 눌러주세요.
맘카 Easy에서 "정상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안내가 나오면, 앱 화면에서 '연결끊김'이 사라졌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온습도센서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온습도센서]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온습도센서의 측면 버튼을 5초간 길게 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플러그_Easy 전용] 플러그도 LG유플러스에서 구매 가능한가요?
플러그는 아카라코리아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 중이라면 구매한 기기를 U+스마트홈 Easy 앱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플러그에 관련해 발생하는 문제는 LG유플러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A/S 및 관련 사항은 아카라코리아 고객센터 02-6949-266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플러그_Easy 전용] 플러그의 주요 기능은 무엇인가요?
플러그는 연결된 가전제품의 전원을 휴대폰 앱으로 켜고 끄고, 전기 사용량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기입니다.
▶ 주요기능
- 휴대폰 앱을 통해 연결된 가전제품을 켜고 끄기
- 자동으로 전원이 켜고 꺼지도록 예약 설정
- 과부하차단 기능을 통해 화재 예방 가능
- 연결된 가전제품의 전기 사용량 확인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조도센서_Easy 전용] 배터리 수명은 얼마나 되나요?
저전력 배터리로, 한번 교체하면 약 2년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단, 실제 사용 환경에 따라 배터리 수명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Easy 앱] U+스마트홈 Easy 앱에서 자동실행 설정 시 [푸시메시지 알림 받기]와 [팝업+푸시메시지 알림받기]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푸시메시지 알림 받기] 는 조건이 실행되면, 휴대폰으로 푸시 알림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팝업+푸시메시지 알림받기] 는 푸시메시지와 함께 휴대폰 전체 화면에 팝업 메시지가 뜹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도어센서_Easy 전용] 도어센서만 구매해서 이용 가능한가요?
우리집 지킴이 Easy에 가입하지 않고 도어센서만 단독으로 이용할 수는 없습니다.
단, 현재 우리집 지킴이 Easy를 이용 중이라면 도어센서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