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 [맘카 Easy2] 움직임을 감지하면 경고음이 울리게 하고 싶어요. 어떻게 설정하나요?
아래 방법을 따라 스마트 보안 기능을 켜주세요.
▶스마트 보안 기능 켜기
①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홈 화면 상단에 있는 '스마트 보안' 오른쪽 버튼을 눌러 켜기
② 경찰이 출동할 주소와 신고자 이름을 입력한 후 [설정완료] 누르기
LG 유플러스 스마트 [맘카 Easy2] 천장에 설치할 수 있나요?
네. 브라켓 구매 후 설치할 수 있습니다. U+고객센터 101로 전화하여 방문 설치를 요청해 주세요.
브라켓 설치비 27,500원이 발생하며, 몰딩 작업이 필요한 경우 5m당 11,000원이 추가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 [맘카 Easy2] 기기 앞쪽에 있는 전원 표시등을 끌 수 있나요?
네. 아래 방법으로 전원 표시등을 끌 수 있습니다.
▶전원 표시등 끄고 켜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설정]→[전원 표시등 켜기]에서 오른쪽 버튼을 눌러 끄거나 켜기
LG 유플러스 스마트 [맘카 Esay2] 다른 통신사 인터넷 고객도 맘카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다른 통신사 인터넷 고객도 우리집 지킴이 Easy/Easy2를 가입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인터넷 속도가 500Mbps 이상의 초고속 인터넷 또는 기가 인터넷을 사용해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 [맘카 Easy2] 원하지 않는 시간엔 맘카 Easy2가 촬영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네. 사생활보호 예약 설정으로 원하지 않는 시간엔 촬영을 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생활보호 예약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설정]→[사생활보호 예약 설정] 기능을 켜고 시작 시간, 종료 시간, 요일 선택하기
LG 유플러스 스마트 [맘카 Easy2] 타임랩스 영상이 저장되지 않고, 서비스 인증 오류 메시지만 나타나요.
네트워크가 불안정하거나 와이파이 신호가 약해진 상태일 수 있습니다.
맘카 Easy2를 와이파이 공유기와 가까운 위치로 옮긴 다음 아래 방법을 따라 와이파이 수신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원활한 이용을 위해 와이파이 신호세기는 40% 이상, 수신감도는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와이파이 신호세기가 기준 이하라면 사용하는 인터넷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세요.
▶와이파이 신호세기 확인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정보]→[연결된 와이파이 정보]에서 확인
LG 유플러스 스마트 [맘카 Easy2] 맘카 Easy2 위치를 옮겼더니 U+스마트홈 Easy 앱과 연결이 끊어졌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와이파이와 맘카의 수신 거리가 멀거나 장애물로 인해 생기는 일시적인 오류일 수 있습니다.
다음 안내된 순서에 따라 다시 연결해주세요.
1. 맘카 Easy2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콘센트에 다시 꽂으세요.
그런 다음 맘카 Easy2를 와이파이 공유기와 가까운 위치로 옮기세요.
그래도 앱에서 맘카 Easy2를 이용할 수 없다면, 아래 방법을 따라 기기를 다시 등록하세요.
▶ 맘카Esay2 등록하기
①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홈 화면 오른쪽 상단 [+]→[기기 등록]→[맘카2] 선택하기
② 맘카 Easy2 앞쪽 가운데 동그란 버튼을 10초간 누르기
③ 화면 안내에 따라 맘카 Easy2 등록하기
※ 맘카 Easy2는 항상 전원선을 연결한 상태로 사용하세요.
촬영을 멈추고 싶을 때는 전원선을 뽑지 말고, U+스마트홈 Easy앱의 [맘카2] 홈 화면 상단에서 [사생활 보호] 기능을 켜세요.
2. 와이파이 신호가 약한 경우에도 앱과 연결이 끊어질 수 있어요. 와이파이 신호세기가 40% 이상, 수신감도는 -60 이상인지 확인하세요.
와이파이 신호세기가 기준 이하라면 사용하는 인터넷 고객센터로 연락하세요.
▶와이파이 신호세기 확인하기
U+스마트홈 Easy 앱을 실행한 후 [맘카2]→[맘카 정보]→[연결된 와이파이 정보]에서 확인
출처 엘지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